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출장피자~^^

사오장note 조회 1,712추천 112012.06.24

괴산 느티울학교에 1박2일로 피자수업갔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교실에서 반죽 하나씩 들고 자기만의 피자를 만들어보게 하고,
오븐에 구워 맛있게...
비록 반죽을 늘이는 과정에서 아이들의 서툰 손동작때문에 구멍이 나고, 찢어지고 하였지만 아주 즐겁고 아주 맛있게 만들었습니다.

이 사진은 오늘 낮에 운동장에서 단오축제 끝내고 둘러앉아 어제 먹고 남은 반죽으로 피자만들어 먹고 있는 모습입니다.
노짱님도 아줌마 등어리 너머로 구워져나오는 피자를 구경하고 계시네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719 [펌]2009년 5월 23일 대한문에서 역사의 한 조각이 되어... (4) 사랑한모금 2009.05.31
3718 광주광역시 구도청 분향소 (1) 친구칭구 2009.05.31
3717 이명박정부는무엇이 두려운가요 (6) 오리뚱 2009.05.31
3716 ★가짜 유서 의문점들 ★ (9) wlstla 2009.05.31
3715 사람사는 세상으로.. (1) 푸른하늘씨 2009.05.31
3714 바보를사랑한촌놈 여수촌놈2 2009.05.31
3713 고귀한 헌화 (2) 삼새 2009.05.31
3712 님 그리워 산미인 2009.05.30
3711 임 가신 날......하늘에 무지개 떠........ (11) 우보우보 2009.05.30
3710 이제 더이상 볼수가 없네요.. 黑雨 2009.05.30
3709 대통령님의 귀향길 (1) soo 2009.05.30
3708 故노무현대통령님... 너랑* 2009.05.30
650 page처음 페이지 641 642 643 644 645 646 647 648 649 6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