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특전사"다

아기곰1616note 조회 2,010추천 112012.06.25


문재인 “나는 특전사다”… 포스 작렬  

 


민주통합당 문재인 상임고문이 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 제1회 특전사 주최 마라톤대회에 참석해 복장과 낙하장비를 갖춰 입고 환하게 웃고 있다.

¡Gª‰?»ü33.JPG


¡Gª‰?»ü34.JPG


¡Gª‰?»ü35.JPG


¡Gª‰?»ü36.JPG


¡Gª‰?»ü37.JPG

사진의 "미군"이 말로만 듣던 미국의 특수부대 "그린베레"의 "델타포스" 미 대통령 직속부대임!~

("특전사"는 년1회씩 미 특수부대와 팀을 이루어 합동훈련을 함.)

"문재인"상임고문님 화이팅!~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719 [펌]2009년 5월 23일 대한문에서 역사의 한 조각이 되어... (4) 사랑한모금 2009.05.31
3718 광주광역시 구도청 분향소 (1) 친구칭구 2009.05.31
3717 이명박정부는무엇이 두려운가요 (6) 오리뚱 2009.05.31
3716 ★가짜 유서 의문점들 ★ (9) wlstla 2009.05.31
3715 사람사는 세상으로.. (1) 푸른하늘씨 2009.05.31
3714 바보를사랑한촌놈 여수촌놈2 2009.05.31
3713 고귀한 헌화 (2) 삼새 2009.05.31
3712 님 그리워 산미인 2009.05.30
3711 임 가신 날......하늘에 무지개 떠........ (11) 우보우보 2009.05.30
3710 이제 더이상 볼수가 없네요.. 黑雨 2009.05.30
3709 대통령님의 귀향길 (1) soo 2009.05.30
3708 故노무현대통령님... 너랑* 2009.05.30
650 page처음 페이지 641 642 643 644 645 646 647 648 649 6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