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이들이랑 봉하에 자봉하러 갔다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정자에서 준비해간 도시락 먹고 사진찍고,
비가 잠시 그친 사이
봉하들판을 자전거 타고 생생달려
화포천으로 갔는데
비가 너무와서 화포천으로 가는 길이...ㅠㅠ
엄청나게 비가 내리는데도
캐릭터 논에는 피사리가 한창이었습니다.
![]() |
![]() |
![]() |
![]() |
|---|---|---|---|
| 3719 | [펌]2009년 5월 23일 대한문에서 역사의 한 조각이 되어... (4) | 사랑한모금 | 2009.05.31 |
| 3718 | 광주광역시 구도청 분향소 (1) | 친구칭구 | 2009.05.31 |
| 3717 | 이명박정부는무엇이 두려운가요 (6) | 오리뚱 | 2009.05.31 |
| 3716 | ★가짜 유서 의문점들 ★ (9) | wlstla | 2009.05.31 |
| 3715 | 사람사는 세상으로.. (1) | 푸른하늘씨 | 2009.05.31 |
| 3714 | 바보를사랑한촌놈 | 여수촌놈2 | 2009.05.31 |
| 3713 | 고귀한 헌화 (2) | 삼새 | 2009.05.31 |
| 3712 | 님 그리워 | 산미인 | 2009.05.30 |
| 3711 | 임 가신 날......하늘에 무지개 떠........ (11) | 우보우보 | 2009.05.30 |
| 3710 | 이제 더이상 볼수가 없네요.. | 黑雨 | 2009.05.30 |
| 3709 | 대통령님의 귀향길 (1) | soo | 2009.05.30 |
| 3708 | 故노무현대통령님... | 너랑* | 2009.0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