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억울한 사람이 없는 세상이였으면 좋겠습니다.
최소한 억울한 사람이 억울하다고 하소연할 수 있는 세상이였으면 좋겠습니다.
남의 아픔을 나의 아픔처럼 느끼지는 못하더라도....
그들에게 멸시와 조롱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쌍용, 용산, 한진, 강정............등등
천안함, 4대강, 롯데,,,,,,등등
노곡동, BBK, ,,,,등등
![]() |
![]() |
![]() |
![]() |
|---|---|---|---|
| 3719 | [펌]2009년 5월 23일 대한문에서 역사의 한 조각이 되어... (4) | 사랑한모금 | 2009.05.31 |
| 3718 | 광주광역시 구도청 분향소 (1) | 친구칭구 | 2009.05.31 |
| 3717 | 이명박정부는무엇이 두려운가요 (6) | 오리뚱 | 2009.05.31 |
| 3716 | ★가짜 유서 의문점들 ★ (9) | wlstla | 2009.05.31 |
| 3715 | 사람사는 세상으로.. (1) | 푸른하늘씨 | 2009.05.31 |
| 3714 | 바보를사랑한촌놈 | 여수촌놈2 | 2009.05.31 |
| 3713 | 고귀한 헌화 (2) | 삼새 | 2009.05.31 |
| 3712 | 님 그리워 | 산미인 | 2009.05.30 |
| 3711 | 임 가신 날......하늘에 무지개 떠........ (11) | 우보우보 | 2009.05.30 |
| 3710 | 이제 더이상 볼수가 없네요.. | 黑雨 | 2009.05.30 |
| 3709 | 대통령님의 귀향길 (1) | soo | 2009.05.30 |
| 3708 | 故노무현대통령님... | 너랑* | 2009.0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