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는 왜 대통령 보고 울었을까요

내마음note 조회 2,185추천 302011.10.04





대통령님이 무섭냐 울게..




무서워 ~무섭단 말야



애가 울기 시작하면 쉽게 그치지가 않죠. 그러데 아이가 왜 울었을까?



아~~ 무섭다 ㅎㅎ 아이가 왜 울었는지 아시겠죠.



이옷은 뭐냐? 잠옷을 입고 왔니? 이렇게 물어 보면 아저씨는 패션감각을 몰라 무시하겠지 ^^;;



두아이 표정이 대조적이네요..



아이손을 잡고 눈높이에 맞쳐서 사진찍어주는 센스~





다들 우산높이높이 드네요.



가까이 다가가 인사 하시나 봅니다.



무대에 올라^^ 손짓으로 반가움을 표현합니다. 그러데 앞에 분들은 우산을...



점점 앞에 분들이 우산을 안피네. 뒤에분이나 대통령님 우산들고 있는거 보면 비가 오는거 같은데..



많던 우산들이 갈수록 안보이네요. 왜 그런지 아세요?



왜 그럴까? 애들도 있는데 .. 여러분들은 왜 그런지 아십니까?




앞쪽은 뒤사람이 우산으로 안보여서 우산을 접엇다고 합니다. 나중엔 우산 접은 분들이 더 많아져습니다.

방문객이 감동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







--펌

죽을만큼 보고싶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739 김경수님 대단합니다 (6) 양지나무 2012.04.12
10738 선거때 계속되는 문제점... 또 향후를 내다보다... 쿄쿄쿄 2012.04.12
10737 총선필패이유는 전략부족. 자유게글이 안써져서 여기 올립니다... (1) 독일인의사랑 2012.04.12
10736 '12.4.11. 19번째 우리집 머슴 뽑는날의 심경!!! (3) 딴나라없는세상 2012.04.12
10735 흐르는 강물처럼 (1) 식빵식빵 2012.04.12
10734 실컷, 울어 봅시다! (6) 미트로 2012.04.12
10733 힘내세요^^ (1) 단감 따는사람 2012.04.12
10732 중의무릇 (2) 김자윤 2012.04.12
10731 꿩의바람꽃 김자윤 2012.04.11
10730 노짱이 함께하는 4월입니다. (1) 동강(動江) 2012.04.11
10729 투표 합시다 (1) 아 재 2012.04.11
10728 바람의 시작 김경수후보 동행일기 (D - 0) - 투표를 마치고 대통.. (10) 봉7 2012.04.11
65 page처음 페이지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