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하늘공원

노통 사랑note 조회 760추천 112011.10.23

화포천에 가고 싶지만   너무 멀어서 가기가 힘들어요. (마터님한텐 할 말 없지만)

그래서 상암동의 하늘 공원에 갔습니다.

초등학교 졸업 후 50년을 살아, 이제 고향이 된 서울,

공기가 나빠 사람 살 곳이 되네 못되네 해도 살 수 밖에 없는 곳 

서울을 사랑해야지요.  박원순님도  당연 사랑하고요.

박원순님!!!   내일 , 모레  수요일  완승입니다.  화이팅!!!!

저 계단을 보면  순례자가 되어 저도 빨리 합류하고 싶어요.
멀리서 보니까 볼 만 하죠?

방패연을 본 따 만들었다는 월드컵 경기장.     잠실 경기자처럼 날렵하지는 않지만....
2002년의 함성이 들리는 듯합니다.

난지 공원도  한강도  사랑해야지요.

가을의 전령사, 코스모스


감국도 피었네요.

누구를 향한 손짓인가?


우승컵?  아이디어가 재미있습니다.




멀리 보이는 북한산
북한산은 앞에서보나 뒤에서보나  위엄있어 보입니다.



난지 생태공원입니다.


잡풀이 우거져 정다운 실개천
제가 아는 풀이름은 실버들과 돼지풀이네요.
촌서기님이 계시면 공부를 하겠는데......


초록에서 빨강으로 변해가는 느티나무의  단풍도 아름답네요.


사진을 올리느라 시간이 걸리니 날아가 버리네요.
날리지 않고 올리는 방법 좀 알려 주세요.  제발~~~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739 김경수님 대단합니다 (6) 양지나무 2012.04.12
10738 선거때 계속되는 문제점... 또 향후를 내다보다... 쿄쿄쿄 2012.04.12
10737 총선필패이유는 전략부족. 자유게글이 안써져서 여기 올립니다... (1) 독일인의사랑 2012.04.12
10736 '12.4.11. 19번째 우리집 머슴 뽑는날의 심경!!! (3) 딴나라없는세상 2012.04.12
10735 흐르는 강물처럼 (1) 식빵식빵 2012.04.12
10734 실컷, 울어 봅시다! (6) 미트로 2012.04.12
10733 힘내세요^^ (1) 단감 따는사람 2012.04.12
10732 중의무릇 (2) 김자윤 2012.04.12
10731 꿩의바람꽃 김자윤 2012.04.11
10730 노짱이 함께하는 4월입니다. (1) 동강(動江) 2012.04.11
10729 투표 합시다 (1) 아 재 2012.04.11
10728 바람의 시작 김경수후보 동행일기 (D - 0) - 투표를 마치고 대통.. (10) 봉7 2012.04.11
65 page처음 페이지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