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흔히 율마라고 알려진 녀석입니다
전나무 대신 크리스마스트리로 많이 쓰이곤 하지요
정확한 영명은 Goldcrest Wilma
많은 이들이 골드크리스트윌마라고 부르니
제목을 그렇게 달았습니다
이 녀석은 키우기가 좀 까다롭습니다
물을 많이 줘도 안 되고 적게 주어도 안 된답니다
보통은 말려서 죽이곤 하지요
저도 분양 받은 녀석을 말려버린 경험이 있습니다
통풍도 잘 되야하고
햇볕을 좋아해서 돌려주어야 골고루 잘 자랍니다
추위에도 약하답니다
그렇지만 손으로 만진 뒤에 코를 대면 아주 시원한 향기가
행복하게 해 주지요
출처:들꽃노을(http://cafe.daum.net/j0641/H9sC/65)
![]() |
![]() |
![]() |
![]() |
|---|---|---|---|
| 10739 | 김경수님 대단합니다 (6) | 양지나무 | 2012.04.12 |
| 10738 | 선거때 계속되는 문제점... 또 향후를 내다보다... | 쿄쿄쿄 | 2012.04.12 |
| 10737 | 총선필패이유는 전략부족. 자유게글이 안써져서 여기 올립니다... (1) | 독일인의사랑 | 2012.04.12 |
| 10736 | '12.4.11. 19번째 우리집 머슴 뽑는날의 심경!!! (3) | 딴나라없는세상 | 2012.04.12 |
| 10735 | 흐르는 강물처럼 (1) | 식빵식빵 | 2012.04.12 |
| 10734 | 실컷, 울어 봅시다! (6) | 미트로 | 2012.04.12 |
| 10733 | 힘내세요^^ (1) | 단감 따는사람 | 2012.04.12 |
| 10732 | 중의무릇 (2) | 김자윤 | 2012.04.12 |
| 10731 | 꿩의바람꽃 | 김자윤 | 2012.04.11 |
| 10730 | 노짱이 함께하는 4월입니다. (1) | 동강(動江) | 2012.04.11 |
| 10729 | 투표 합시다 (1) | 아 재 | 2012.04.11 |
| 10728 | 바람의 시작 김경수후보 동행일기 (D - 0) - 투표를 마치고 대통.. (10) | 봉7 | 2012.04.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