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골드크리스트윌마

나도양지꽃note 조회 551추천 32011.10.26



흔히 율마라고 알려진 녀석입니다
전나무 대신 크리스마스트리로 많이 쓰이곤 하지요
정확한 영명은 Goldcrest Wilma
많은 이들이 골드크리스트윌마라고 부르니
제목을 그렇게 달았습니다

이 녀석은 키우기가 좀 까다롭습니다
물을 많이 줘도 안 되고 적게 주어도 안 된답니다
보통은 말려서 죽이곤 하지요
저도 분양 받은 녀석을 말려버린 경험이 있습니다
통풍도 잘 되야하고
햇볕을 좋아해서 돌려주어야 골고루 잘 자랍니다
추위에도 약하답니다
그렇지만 손으로 만진 뒤에 코를 대면 아주 시원한 향기가
행복하게 해 주지요

출처:들꽃노을(http://cafe.daum.net/j0641/H9sC/65)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739 김경수님 대단합니다 (6) 양지나무 2012.04.12
10738 선거때 계속되는 문제점... 또 향후를 내다보다... 쿄쿄쿄 2012.04.12
10737 총선필패이유는 전략부족. 자유게글이 안써져서 여기 올립니다... (1) 독일인의사랑 2012.04.12
10736 '12.4.11. 19번째 우리집 머슴 뽑는날의 심경!!! (3) 딴나라없는세상 2012.04.12
10735 흐르는 강물처럼 (1) 식빵식빵 2012.04.12
10734 실컷, 울어 봅시다! (6) 미트로 2012.04.12
10733 힘내세요^^ (1) 단감 따는사람 2012.04.12
10732 중의무릇 (2) 김자윤 2012.04.12
10731 꿩의바람꽃 김자윤 2012.04.11
10730 노짱이 함께하는 4월입니다. (1) 동강(動江) 2012.04.11
10729 투표 합시다 (1) 아 재 2012.04.11
10728 바람의 시작 김경수후보 동행일기 (D - 0) - 투표를 마치고 대통.. (10) 봉7 2012.04.11
65 page처음 페이지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