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감국

촌서기note 조회 530추천 42011.10.29

2011. 10. 16    보은


요즘은 조그마한 산국도 데쳐서 쓰고, 식용국화 품종도 길러지고 하지만
옛부터 식용하던 것은 이 감국입니다. 산국의 변종이라고 보죠.

산길같은 곳에 자라던 것을 화단에 심으면 야생초인지라 장하게도 자랍니다.
풍성한 꽃을 위해서는 두어 차례 순을 질러서 꽃눈을 여럿으로 벌게 하면 좋습니다. 
산국인지 감국인지 처음 구별이 어려우시면, 100원짜리 동전을 대 보아서 넘치는 쪽이 감국입니다.

작년에 받은 씨앗을 올봄에 대통령의 길에 열심히 뿌렸습니다. ㅡㅡV
올해도 운이 좋은 개체는 꽃을 피웠을지 모르지만 내년엔 여럿 꽃필거라 생각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739 김경수님 대단합니다 (6) 양지나무 2012.04.12
10738 선거때 계속되는 문제점... 또 향후를 내다보다... 쿄쿄쿄 2012.04.12
10737 총선필패이유는 전략부족. 자유게글이 안써져서 여기 올립니다... (1) 독일인의사랑 2012.04.12
10736 '12.4.11. 19번째 우리집 머슴 뽑는날의 심경!!! (3) 딴나라없는세상 2012.04.12
10735 흐르는 강물처럼 (1) 식빵식빵 2012.04.12
10734 실컷, 울어 봅시다! (6) 미트로 2012.04.12
10733 힘내세요^^ (1) 단감 따는사람 2012.04.12
10732 중의무릇 (2) 김자윤 2012.04.12
10731 꿩의바람꽃 김자윤 2012.04.11
10730 노짱이 함께하는 4월입니다. (1) 동강(動江) 2012.04.11
10729 투표 합시다 (1) 아 재 2012.04.11
10728 바람의 시작 김경수후보 동행일기 (D - 0) - 투표를 마치고 대통.. (10) 봉7 2012.04.11
65 page처음 페이지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