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蒼霞哀歌 136] 봉하마을 대동제 제3부 상달고사와 풍등축제

파란노을note 조회 1,076추천 112011.10.30

** 이해를 돕기 위해 약도(Ver4.1 20110507)를 수정/추가합니다.
** 약도를 제외한 모든 그림(사진)은 클릭하시면 큰 사진을 볼 수 있고, 원본이 필요하시면 쪽지주세요!
연합뉴스에 대동제에 2,000명이 참여했다고 나왔더군요. 글쎄요. 뭐라고 말은 못하지만 많은 관계자들이 실망한 것은 사실입니다.

비내리는 봉하의 밤은 깊고, 길것 같습니다.
상달고사, 도신제 : 일종의 추수감사제입니다.
풍등축제 : 올해의 풍년에 감사하고, 내년의 풍년을 기원하며...더불어 작은 소원을 첨부하여^^ 모두 10월이 생일이죠?ㅎㅎ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739 김경수님 대단합니다 (6) 양지나무 2012.04.12
10738 선거때 계속되는 문제점... 또 향후를 내다보다... 쿄쿄쿄 2012.04.12
10737 총선필패이유는 전략부족. 자유게글이 안써져서 여기 올립니다... (1) 독일인의사랑 2012.04.12
10736 '12.4.11. 19번째 우리집 머슴 뽑는날의 심경!!! (3) 딴나라없는세상 2012.04.12
10735 흐르는 강물처럼 (1) 식빵식빵 2012.04.12
10734 실컷, 울어 봅시다! (6) 미트로 2012.04.12
10733 힘내세요^^ (1) 단감 따는사람 2012.04.12
10732 중의무릇 (2) 김자윤 2012.04.12
10731 꿩의바람꽃 김자윤 2012.04.11
10730 노짱이 함께하는 4월입니다. (1) 동강(動江) 2012.04.11
10729 투표 합시다 (1) 아 재 2012.04.11
10728 바람의 시작 김경수후보 동행일기 (D - 0) - 투표를 마치고 대통.. (10) 봉7 2012.04.11
65 page처음 페이지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