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입구에 마련된 임시분향소
문 전 실장은 축문을 통해
"노 전 대통령의 묘역이 허술하고 초라해
나무를 심고 박석을 깔아 주변을 단장코자 한다"며"
공사도중 일체의 안전사고가 없게 하고
노 전 대통령께서 이루지 못한 일들을 계승토록 보살펴 달라"고 기원했다.
한편 재단은 묘역 전체 부지에 깔 박석과
묘역 주변 조경수는 각계 인사들과 일반 시민들의 기부를 통해
조성해 나가는 국민참여 방식으로 추진할 계획
박석과 조경수에는 기부한 사람들의 이름과
추모글이 영원히 남을 수 있도록 할 예정
1개월관의 작은비석 주변 공사가 마무리되면
가림막 철거 뒤 묘역참배 가능
묘역 전체 박석 깔고 조경 등 마무리..내년 1주기 전에 완공
![]() |
![]() |
![]() |
![]() |
|---|---|---|---|
| 3731 | 도라지 꽃이 피었습니다. (2) | 가락주민 | 2009.06.01 |
| 3730 | 당신이 너무도 그립습니다. (4) | 나만의세계 | 2009.06.01 |
| 3729 | 벼랑끝으로 몰아세워 죄송하고 지켜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 노무현알러뷰 | 2009.06.01 |
| 3728 | 피우지 못하신 담배.. 제 남은 돛대 드리고 갑니다. (36) | 이성수 | 2009.06.01 |
| 3727 | 내 생애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사랑한 대통령... (7) | Weekend | 2009.06.01 |
| 3726 | 노랗게 물든 서울 도심…이날은 눈물도 '盧란색' (2) | 쥬변풍경 | 2009.05.31 |
| 3725 | [2009.5.30~31자봉사진] 땀흘리는 당신들이 아름답습니다. (6) | 無緣 | 2009.05.31 |
| 3724 | [2009.5.30~31 자봉사진]노짱님의 지시 사항을 수행하고 왔습.. (13) | 無緣 | 2009.05.31 |
| 3723 | '쥐새끼 노제'라고... (11) | 팽이달 | 2009.05.31 |
| 3722 | 덕수궁분향소 강제철거 규탄서명운동이 1500명을 돌파하였습니다. (11) | 노무현대통령님가지마세요 | 2009.05.31 |
| 3721 | 시민들 때문에 눈물이 납니다 ! (7) | 대 한 민 국 | 2009.05.31 |
| 3720 | 노무현 전대통령님 흉상을 봉화마을에 기증하고 싶습니다 (24) | 달비 | 2009.05.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