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순서가 맞는건지 모르겠네요
.
.
.
제가 4~5년 전 쯤
-악양벌-
을 통해 김자윤선생님을 처음 알게 된 것 같습니다.
악양벌!
발음하기도 어려운
그러나 뭔가 지체높은 양반같은 품위를
풍기는듯한 특이한 지명이지요?
그 때는 어느 고장에 있는지 조차도 몰랐고
참 아름다운 곳이구나!
감탄을 자아내며 봤던 기억이 생생합니다.
여러분들도 악양벌의 아름다운 모습을 감상하시어요.
http://www.seoprise.com/board/list.php?table=forum5&mode=search&field=nic&s_que=김자윤
(클릭)
에 들어가셔서
맨 아래 네모안에
제목 -악양벌
를 쳐넣으시고
검색하시면
이곳에서보다 훨씬 다양한 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선생님의 다른 작품이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최참판댁에서 바라보는 악양벌이 그렇게 좋다고 하네요.
언제나 한 번 가볼 수 있으려는지.....
비발디-사계-봄-1악장
![]() |
![]() |
![]() |
![]() |
|---|---|---|---|
| 3731 | 도라지 꽃이 피었습니다. (2) | 가락주민 | 2009.06.01 |
| 3730 | 당신이 너무도 그립습니다. (4) | 나만의세계 | 2009.06.01 |
| 3729 | 벼랑끝으로 몰아세워 죄송하고 지켜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 노무현알러뷰 | 2009.06.01 |
| 3728 | 피우지 못하신 담배.. 제 남은 돛대 드리고 갑니다. (36) | 이성수 | 2009.06.01 |
| 3727 | 내 생애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사랑한 대통령... (7) | Weekend | 2009.06.01 |
| 3726 | 노랗게 물든 서울 도심…이날은 눈물도 '盧란색' (2) | 쥬변풍경 | 2009.05.31 |
| 3725 | [2009.5.30~31자봉사진] 땀흘리는 당신들이 아름답습니다. (6) | 無緣 | 2009.05.31 |
| 3724 | [2009.5.30~31 자봉사진]노짱님의 지시 사항을 수행하고 왔습.. (13) | 無緣 | 2009.05.31 |
| 3723 | '쥐새끼 노제'라고... (11) | 팽이달 | 2009.05.31 |
| 3722 | 덕수궁분향소 강제철거 규탄서명운동이 1500명을 돌파하였습니다. (11) | 노무현대통령님가지마세요 | 2009.05.31 |
| 3721 | 시민들 때문에 눈물이 납니다 ! (7) | 대 한 민 국 | 2009.05.31 |
| 3720 | 노무현 전대통령님 흉상을 봉화마을에 기증하고 싶습니다 (24) | 달비 | 2009.05.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