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여기까지 360도 둘러 찍어보기 .. 봉하논에 쥐불(단어가 맞나 모르겠음)을 놓은 모양이네요..
진입로 들어오면서 깜짝놀랐음..이거 불난거 아닌가 해서요..
빠게스 들고 뛰어야 하나 생각하면서 ^^


한림쪽 들판에서 바라본 봉하마을 사자바위... (사실은 여기 출장이었음.. 사장님 이해하소서..)


















여기 와 보고 싶었는데요.. 마침 아무도 없네요...
그런데 꽁초는 휴지통에.. - .-








쉼터 안에 전에 비해서 물품이 많이 늘어더라구요..
이른 시간 여럿사람 발길 돌리는게 아쉬워서 연락처라도 .. 없더군요.. - -
봉하 커피만 먹고 돌아섰습니다..
(출장중이라도 연락처하고 몇시까지온다고 적어두었으면 좋겠습니다.)
![]() |
![]() |
![]() |
![]() |
|---|---|---|---|
| 3731 | 도라지 꽃이 피었습니다. (2) | 가락주민 | 2009.06.01 |
| 3730 | 당신이 너무도 그립습니다. (4) | 나만의세계 | 2009.06.01 |
| 3729 | 벼랑끝으로 몰아세워 죄송하고 지켜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 노무현알러뷰 | 2009.06.01 |
| 3728 | 피우지 못하신 담배.. 제 남은 돛대 드리고 갑니다. (36) | 이성수 | 2009.06.01 |
| 3727 | 내 생애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사랑한 대통령... (7) | Weekend | 2009.06.01 |
| 3726 | 노랗게 물든 서울 도심…이날은 눈물도 '盧란색' (2) | 쥬변풍경 | 2009.05.31 |
| 3725 | [2009.5.30~31자봉사진] 땀흘리는 당신들이 아름답습니다. (6) | 無緣 | 2009.05.31 |
| 3724 | [2009.5.30~31 자봉사진]노짱님의 지시 사항을 수행하고 왔습.. (13) | 無緣 | 2009.05.31 |
| 3723 | '쥐새끼 노제'라고... (11) | 팽이달 | 2009.05.31 |
| 3722 | 덕수궁분향소 강제철거 규탄서명운동이 1500명을 돌파하였습니다. (11) | 노무현대통령님가지마세요 | 2009.05.31 |
| 3721 | 시민들 때문에 눈물이 납니다 ! (7) | 대 한 민 국 | 2009.05.31 |
| 3720 | 노무현 전대통령님 흉상을 봉화마을에 기증하고 싶습니다 (24) | 달비 | 2009.05.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