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무현 대통령님 안녕하십니까..
노무현 대통령님을 존경하는 학생입니다..
늘 언제나.. 약자의 대변인이셨던 대통령님의 노고를 생각해서..
저도 지리산을 오르면서 무단한 결심을 했습니다..
오르면서 사진을 찍으면서.. 대통령님 팬들하고도 사진을 찍었습니다..
제 능력껏 열심히 공부해서 꼭 대통령님 처럼 멋진 사람이 되겠습니다..
근데 너무 보고싶네요.. 나와주세요.. 보고싶습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길...^___________________^
그리고 언제나 저의 우상인걸 잊지 말아주시길...
![]() |
![]() |
![]() |
![]() |
|---|---|---|---|
| 3743 | 부엉이바구 밑에서 대통령을 대신해 사죄드린 祭祀 (2) | chunria | 2009.06.01 |
| 3742 | 5월26일 마산 분향소 (3) | 하늘위땅 | 2009.06.01 |
| 3741 | 이제 떠나신 님을 위해 우리가 뭔가를 해야할 시점입니다 (3) | 타이찡 | 2009.06.01 |
| 3740 | 돈 받았다는 말 듣고 기감하신 노통령(祭文奉讀) (4) | chunria | 2009.06.01 |
| 3739 | 오늘 부엉이 바위 현장조사중.. (1) | 매월4일쥐잡는날 | 2009.06.01 |
| 3738 | "노무현 대통령님의 사진 포즈 따라하기" 사진전을 열었으면 어떨지요 (1) | 나여행사한다 | 2009.06.01 |
| 3737 | 노짱님 사진을 모은 화보집을 출간 바랍니다. (7) | 수아블로섬 | 2009.06.01 |
| 3736 | 실시간 봉하산정토원 방송중입니다. (3) | 오늘은청춘 | 2009.06.01 |
| 3735 | 노무현 대통령의 뜻을 이어 받아... (4) | 멋 | 2009.06.01 |
| 3734 | 사랑했지만.... (2) | 소우정담 | 2009.06.01 |
| 3733 | 부엉이바위에서의 추모랩 (1) | 시크릿윈드 | 2009.06.01 |
| 3732 | 감회가 새롭습니다. (2) | 글길칭구 | 2009.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