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빨간사과꼬마
조회 1,236추천 122009.09.23
~~~~~~ 사람사는세상 노무현재단 창립 발기인대회 ~~~~

서투른 느낌을 글로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
김원기 전 국회의장님
한사람이 꾸는꿈은 개인에 불과하지만
많은사람이 꾸는꿈은 실현된다 ~~~~
이렇게 말씀하신게 맞나요 ?
가슴에 많이 와 닿았습니다 ^^

김상근목사님
노통님이 안계신 슬픈축사 ........
결코슬픈축사가 아닌
노통님을 그리는 재단을 만들고자 하는 그런축사임을 말씀하셨습니다 ~~~
노통님의 ...........
자기평가는 그렇게 슬플수가 없으셨습니다 .
우리는 노통님의 가치.철학 .이상.
바르게 평가하고 이어가는것이 우리가 할일이라 하셨으며..
우리는 훌륭한대통령님을 만났엇고
그 그루터기는 남아
머잖아 꽃이피며 열매가 맻힐것이며
노무현은 죽지않고
우리에게 살아있으며.영원한 대통령으로 계실것이라 하셨던것 같습니다,,
박수를 여러번 받으셨던 목사님의 축사 이셨습니다 ...

이해찬 총리님
좀늦게 도착해서 총리님 말씀을 많이 듣지 못했음 ...
- 여기 많은사람들이 오셨는데
가치는 가지고 왔는데 돈은 안가져 온것같다 .. ㅎㅎㅎ
실용주의적 태도에서는 행동이 따라주어야 한다 .
그러므로 십시일반의 역사가 이어지기를 .......ㅎㅎㅎㅎ

한명숙전 국무총리
우리는 노통님의 철학과 가치를 이어갈
뜻을 같이하고 실용적으로 마음과 뜻을 같이하여
우리의 미래를 준비하는 기회로 알고 함께 마음을 모으자 ...
대통령님은 가시고
우리는 남았다 .....(마음이 울컥)

참석하신 이사님들 소개 ..
특별한것은
투병중이신 강금원회장님께서
까까머리를 하고 참석하셨었슴니다 ...
밖에서는 강금원회장님 탄원서약서를 받고있었는데
저는 남편과 아들 것까지 다 하고 왔어요 ..ㅎㅎ
- - 떡 컷팅하기 - -
권양숙여사님께서 보내주신 쌀로
떡 을 만들어 떡자르기 하시는 모습 ^^
사회를 보시는 명계남 님께서
떡 돌리자는 말이있다 ..
인터넷에서 누가 둑거덩 떡돌리자는 떡애기에 한바탕 웃음을 터트렸습니다 ^^

많은분들이 참석하여 주셔서
참으로 감사했고
사사세 회원님들 만나뵈서 즐거웠고 행복했고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
![]() |
![]() |
![]() |
![]() |
|---|---|---|---|
| 3743 | 부엉이바구 밑에서 대통령을 대신해 사죄드린 祭祀 (2) | chunria | 2009.06.01 |
| 3742 | 5월26일 마산 분향소 (3) | 하늘위땅 | 2009.06.01 |
| 3741 | 이제 떠나신 님을 위해 우리가 뭔가를 해야할 시점입니다 (3) | 타이찡 | 2009.06.01 |
| 3740 | 돈 받았다는 말 듣고 기감하신 노통령(祭文奉讀) (4) | chunria | 2009.06.01 |
| 3739 | 오늘 부엉이 바위 현장조사중.. (1) | 매월4일쥐잡는날 | 2009.06.01 |
| 3738 | "노무현 대통령님의 사진 포즈 따라하기" 사진전을 열었으면 어떨지요 (1) | 나여행사한다 | 2009.06.01 |
| 3737 | 노짱님 사진을 모은 화보집을 출간 바랍니다. (7) | 수아블로섬 | 2009.06.01 |
| 3736 | 실시간 봉하산정토원 방송중입니다. (3) | 오늘은청춘 | 2009.06.01 |
| 3735 | 노무현 대통령의 뜻을 이어 받아... (4) | 멋 | 2009.06.01 |
| 3734 | 사랑했지만.... (2) | 소우정담 | 2009.06.01 |
| 3733 | 부엉이바위에서의 추모랩 (1) | 시크릿윈드 | 2009.06.01 |
| 3732 | 감회가 새롭습니다. (2) | 글길칭구 | 2009.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