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당시 저는 국회출입하는 사진기자였습니다
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view.html?cateid=1020&newsid=*************5412&p=ohmynews
위글을 참고 하셔도 됩니다
인터넷에 떠 도는 사진은 파일이 작아 소장의 어려움이 있었지요?
******************************************************
원본 필름을 스캔후 인화한
8*12 인치(A4) 사이즈 사진입니다
더 큰 사진은 전화로 말씀해 주세요
(사진은 얼마든지 크게 가능합니다-추가비용 있음)
택비비 선불 5천원만 받겠습니다
제일은행
627-20-261186
입금하시고 주소를 문자로 찍어 주세요^^
041-***-0523 / 011-***-2626
댓글 다시고 입급해주시는
선착순 10명으로 하겠습니다
입금자 이름을 주소를 알려주실때
꼭 적어 주세요
추신:
원본파일을 보내달라는 분이 계십니다
직접 인화 하신다구요
아나로그로 비교 설명하면 필름 달라는 것과 같네요~~
무슨 뜻인지 아시겠죠?
파일 못 드려서 미안 합니다
![]() |
![]() |
![]() |
![]() |
|---|---|---|---|
| 3743 | 부엉이바구 밑에서 대통령을 대신해 사죄드린 祭祀 (2) | chunria | 2009.06.01 |
| 3742 | 5월26일 마산 분향소 (3) | 하늘위땅 | 2009.06.01 |
| 3741 | 이제 떠나신 님을 위해 우리가 뭔가를 해야할 시점입니다 (3) | 타이찡 | 2009.06.01 |
| 3740 | 돈 받았다는 말 듣고 기감하신 노통령(祭文奉讀) (4) | chunria | 2009.06.01 |
| 3739 | 오늘 부엉이 바위 현장조사중.. (1) | 매월4일쥐잡는날 | 2009.06.01 |
| 3738 | "노무현 대통령님의 사진 포즈 따라하기" 사진전을 열었으면 어떨지요 (1) | 나여행사한다 | 2009.06.01 |
| 3737 | 노짱님 사진을 모은 화보집을 출간 바랍니다. (7) | 수아블로섬 | 2009.06.01 |
| 3736 | 실시간 봉하산정토원 방송중입니다. (3) | 오늘은청춘 | 2009.06.01 |
| 3735 | 노무현 대통령의 뜻을 이어 받아... (4) | 멋 | 2009.06.01 |
| 3734 | 사랑했지만.... (2) | 소우정담 | 2009.06.01 |
| 3733 | 부엉이바위에서의 추모랩 (1) | 시크릿윈드 | 2009.06.01 |
| 3732 | 감회가 새롭습니다. (2) | 글길칭구 | 2009.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