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 ||
고통과 고생을 저는 다 헤아리지 못합니다. 그저 미루어 짐작할 뿐이지요. 올초, 처음 이 동영상을 보던 날, 외할머니께서 살아계실 때 노공 님의 이 위로말씀을 들으셨으면 반세기 넘는 세월동안 가슴에 한을 안은 채 고난의 세월을 살아오신 외할머니께 큰 위로가 되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얼마나 들던지요. 몇 달만 더 사셨어도 아니, 몇 달만 더 빨리 말씀하셨어도... 저는 지금도 이 영상을 보면 눈물이 흐릅니다. 어둠이 내려오는 토요일 초저녁, 조용한 점빵에 있으니 외할머니가 생각나 이 영상을 올립니다. 노공 님도 보고 싶습니다.ㅠㅠ |
![]() |
![]() |
![]() |
![]() |
|---|---|---|---|
| 3767 | 고맙습니다 ... ㅠ.ㅠ (33) | 엘도라도 | 2009.06.03 |
| 3766 | PD수첩 볼수 있는 곳 입니다. (3) | 전주야생초 | 2009.06.03 |
| 3765 | !!!!!!!!!! 난세의 징조 (『荀子』‘樂論’ ) | 니드박 | 2009.06.03 |
| 3764 | 노무현대통령님을 보내는 것이 슬퍼서 이 어린이도 구슬프게 울더군요. | 大俉 | 2009.06.03 |
| 3763 | 어의상실입니다, (3) | 노짱의힘 | 2009.06.03 |
| 3762 | 작은 비석 오데다 세우나? (3) | chunria | 2009.06.03 |
| 3761 | [미국] '바보 노무현' 뜻을 잊지 않겠습니다 -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 (5) | 콩깍쥐 | 2009.06.03 |
| 3760 | 덕수궁분향소 강제철거 규탄서명운동이 2200명을 돌파하였습니다. | 노무현대통령님가지마세요 | 2009.06.03 |
| 3759 | ▶◀ 고 노무현 대통령의 가짜 유서 의혹 ▶◀ | wlstla | 2009.06.03 |
| 3758 | 오색 창연한 봉황이 날다....시청 앞 노제중 오색빛 하늘 사진 (1) | 마이다스1 | 2009.06.03 |
| 3757 | [펌]부시도 초대받지못한 자리 노통님은 초대받으셨다. (8) | 지 수 | 2009.06.03 |
| 3756 | [펌][강병태 칼럼 / 6월 2일] 현실은 산 자들의 몫이다 | 쥬변풍경 | 2009.06.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