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량진에서 공부하던 시절 농민들 앞에서 하던 후보연설 동영상을 보고(오마이엿던거 같기도하고...농민들이 돌던지던 동영상. )
나도 붙고 노무현도 붙어서(?) 노무현 정부에서 일하고 싶다고 생각했었던게 엊그제 같은데...
노무현정부 출범과 함께 공직을 시작한지 햇수로 6년.. 지금은 이명박 정부에서 일하고 있네요..
공부하던 시절 매일같이 노사모사이트랑 오마이에 들어가서 때론 초조해하고 때론 기뻐하고 때론 행복해하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새해 복 많이 받고 건강하세요... 내년 오리농사도 풍년이 되길빕니다.
![]() |
![]() |
![]() |
![]() |
|---|---|---|---|
| 3779 | PD 수첩을 보고 이제서야 알았습니다. | 사랑한모금 | 2009.06.04 |
| 3778 | 서울 조계사 분향소 스케치 (8) | 삼사라 | 2009.06.04 |
| 3777 | 고......노 무 현 대통령님 추모라는이들이여.... | 왕방산 | 2009.06.04 |
| 3776 | 가슴이 왜이리 아직도 저려오는지 (1) | 나임다요 | 2009.06.04 |
| 3775 | 도라지 꽃 3송이가 다 피었습니다. | 가락주민 | 2009.06.04 |
| 3774 | 노무현 대통령님의 호화 생일 파티 (22) | chunria | 2009.06.04 |
| 3773 | [5/31 봉하] 식지않는 추모행렬... | Weekend | 2009.06.04 |
| 3772 | [알림] 5월 31일 장군차밭 자봉 그리고...... (11) | 도레미줌마 | 2009.06.04 |
| 3771 | 봉하마을 방문기(2009년 6월 3일) (14) | pelham | 2009.06.04 |
| 3770 | [노란 스카프] 늦어서 죄송합니다. (17) | 우물지기 | 2009.06.04 |
| 3769 | 2009년 5월 29일 노무현대통령 한줌의 재로 태어나다.(수원연화장.. (22) | 사랑한모금 | 2009.06.03 |
| 3768 | 마지막 도라지 꽃송이 피기 직전입니다. | 가락주민 | 2009.0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