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아침의 그 감흥이 채 가시지도 않았는데... 하루가 그렇게 훌쩍 지나가 버렸습니다... 올해는 분명 기분 나쁜 소식만큼이나... 훈훈하고 따스하며, 우리를 들뜨게 하는 일들이 많았으면 하고 바래 봅니다...
그렇게 우리를 옭줴던 쥐의 해가 뻘건 노을만 남기고 바다 저편으로 사라졌듯이... 우리 주변에서... 사라져야 할 것들은 조용히 사라져 주고... (아니 다소 씨끄럽게 사라지더라도 용서해줌...ㅋㅋ) 꼭 있어야 할 것들이 소중하게 취급받는 그런 소의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아울러... 내가 아는 모든 사람다운 사람들이 다함께... 환희의 찬가를 부르고... 저마다... 가정마다... 원하고, 갈구하는 모든 일들이 원만하고, 말끔하게 다~~~ 성취되길... 저 떠오르는 태양에 담아 띄워봅니다**^^*
|
![]() |
![]() |
![]() |
![]() |
|---|---|---|---|
| 3779 | PD 수첩을 보고 이제서야 알았습니다. | 사랑한모금 | 2009.06.04 |
| 3778 | 서울 조계사 분향소 스케치 (8) | 삼사라 | 2009.06.04 |
| 3777 | 고......노 무 현 대통령님 추모라는이들이여.... | 왕방산 | 2009.06.04 |
| 3776 | 가슴이 왜이리 아직도 저려오는지 (1) | 나임다요 | 2009.06.04 |
| 3775 | 도라지 꽃 3송이가 다 피었습니다. | 가락주민 | 2009.06.04 |
| 3774 | 노무현 대통령님의 호화 생일 파티 (22) | chunria | 2009.06.04 |
| 3773 | [5/31 봉하] 식지않는 추모행렬... | Weekend | 2009.06.04 |
| 3772 | [알림] 5월 31일 장군차밭 자봉 그리고...... (11) | 도레미줌마 | 2009.06.04 |
| 3771 | 봉하마을 방문기(2009년 6월 3일) (14) | pelham | 2009.06.04 |
| 3770 | [노란 스카프] 늦어서 죄송합니다. (17) | 우물지기 | 2009.06.04 |
| 3769 | 2009년 5월 29일 노무현대통령 한줌의 재로 태어나다.(수원연화장.. (22) | 사랑한모금 | 2009.06.03 |
| 3768 | 마지막 도라지 꽃송이 피기 직전입니다. | 가락주민 | 2009.0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