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0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안녕하시지요?
올해는 우리 모두 "부자되세요"라는 말보다,
"건강하세요"라는 말을 더 많이 했으면 좋겠단 생각을 해봅니다.

새해의 시간 사이로 구름이 약간 끼었습니다. 그 사이를 헤집고 해가 나오고 있네요

저 바다 건너에는 한국이 있지요...

드뎌 해가 둥실 올랐습니다. 어찌 보면 달빛같기도 하고~~~

객지에서 느껴보는 09년 새해 해돋이 입니다.
09년 새해를 시작합니다.
야만의 시대, 천박시대를 살아나갈 마음의 준비를 오늘 이곳에서 다져봅니다.
(본국이 개판치면 외국에 나와있는 한국사람들도 개꼴이 됩니다)
일과 가족, 우리의 미래는 어떻게 펼쳐질까요?
시작합니다!!! 2009년.
여러분 모두 올 한해 건강하세요!!!!!
안보이시면 여기로-> http://blog.ohmynews.com/mailbone/
![]() |
![]() |
![]() |
![]() |
|---|---|---|---|
| 3779 | PD 수첩을 보고 이제서야 알았습니다. | 사랑한모금 | 2009.06.04 |
| 3778 | 서울 조계사 분향소 스케치 (8) | 삼사라 | 2009.06.04 |
| 3777 | 고......노 무 현 대통령님 추모라는이들이여.... | 왕방산 | 2009.06.04 |
| 3776 | 가슴이 왜이리 아직도 저려오는지 (1) | 나임다요 | 2009.06.04 |
| 3775 | 도라지 꽃 3송이가 다 피었습니다. | 가락주민 | 2009.06.04 |
| 3774 | 노무현 대통령님의 호화 생일 파티 (22) | chunria | 2009.06.04 |
| 3773 | [5/31 봉하] 식지않는 추모행렬... | Weekend | 2009.06.04 |
| 3772 | [알림] 5월 31일 장군차밭 자봉 그리고...... (11) | 도레미줌마 | 2009.06.04 |
| 3771 | 봉하마을 방문기(2009년 6월 3일) (14) | pelham | 2009.06.04 |
| 3770 | [노란 스카프] 늦어서 죄송합니다. (17) | 우물지기 | 2009.06.04 |
| 3769 | 2009년 5월 29일 노무현대통령 한줌의 재로 태어나다.(수원연화장.. (22) | 사랑한모금 | 2009.06.03 |
| 3768 | 마지막 도라지 꽃송이 피기 직전입니다. | 가락주민 | 2009.0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