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에베레스트 로부체 픽(해발 6119m)에 노공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더워 웃통 벗었어요.
노부체 픽 하이 캠프에서 포터와 함께
로부체 픽 정상에서 셀파와 함께
에베레스트를 배경으로 노짱과 함께
그 겨울에도 봄은 오고 있었습니다. 우리 노짱의 마음은 늘 따스한 봄날이겠지요.
노무현 대통령이 계셨었다는 사실로도 우리는 복받았다고 생각합니다.
늘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여러 사람들이 뵐 수 있는 날이 앞당겨지길 기원하며 에베레스트로 모시고 갔습니다.
이 깃발을 노사모로 보낼 예정입니다.
직접 가서 전달해야 하지만 시간이 어떨지 몰라 고민입니다.
죄송하지만, 노사모 연락처 좀 적어주세요.
사사세 여러분!
여러분 모두가 저에겐 봄입니다.!!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
![]() |
![]() |
![]() |
|---|---|---|---|
| 3779 | PD 수첩을 보고 이제서야 알았습니다. | 사랑한모금 | 2009.06.04 |
| 3778 | 서울 조계사 분향소 스케치 (8) | 삼사라 | 2009.06.04 |
| 3777 | 고......노 무 현 대통령님 추모라는이들이여.... | 왕방산 | 2009.06.04 |
| 3776 | 가슴이 왜이리 아직도 저려오는지 (1) | 나임다요 | 2009.06.04 |
| 3775 | 도라지 꽃 3송이가 다 피었습니다. | 가락주민 | 2009.06.04 |
| 3774 | 노무현 대통령님의 호화 생일 파티 (22) | chunria | 2009.06.04 |
| 3773 | [5/31 봉하] 식지않는 추모행렬... | Weekend | 2009.06.04 |
| 3772 | [알림] 5월 31일 장군차밭 자봉 그리고...... (11) | 도레미줌마 | 2009.06.04 |
| 3771 | 봉하마을 방문기(2009년 6월 3일) (14) | pelham | 2009.06.04 |
| 3770 | [노란 스카프] 늦어서 죄송합니다. (17) | 우물지기 | 2009.06.04 |
| 3769 | 2009년 5월 29일 노무현대통령 한줌의 재로 태어나다.(수원연화장.. (22) | 사랑한모금 | 2009.06.03 |
| 3768 | 마지막 도라지 꽃송이 피기 직전입니다. | 가락주민 | 2009.0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