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웅상 번개를 마치고 어머니 댁으로 가는중에 본 양산 빅3 현수막
누가 당선이 될지는 모르지만 ...........
내가 송인배후보를 위해 선거캠프에서 일한다고 송인배 후보를 지지하지는 않는다
단지 송인배 후보가 현재까지 내가 봐 온 양산출마 정치인중에서는 깨긋한 인물이기에 같이 일 할뿐이다
선거때만 되면 개나 소나 다 낙하산타고 내려오는 한나라당 텃밭인 내 고향 양산....
저마다 양산출신이라 내세우지만 진짜 양산출신은 하나도 없는 후보들이 당선뒤에 얼마나 양산을 위해
활동해줄지 의문이지만 좀더 깨끗한 정치인이 탄생되어
양산이 더 이상 깃발만 꽂으면 다 된다는 편견은 깨어지기를 바래본다.............
그리고 양산 사람들이 조금씩 조금씩 깨어나기를 간절히 바래본다..........
![]() |
![]() |
![]() |
![]() |
|---|---|---|---|
| 3827 | 봉하에 가면 항상 계실것만 같은 노무현전대통령님~(봉하사진관에서) (3) | 슈퍼맨3 | 2009.06.10 |
| 3826 | 6월 10일 서울광장과 덕수궁 대한문의 모습...('⌒') (4) | 멋 | 2009.06.10 |
| 3825 | 노짱님의유산 (5) | 국화꽃한다발 | 2009.06.10 |
| 3824 | 언론의 '眞' 목소리 한마당... ┏(^^)┛ (1) | 멋 | 2009.06.10 |
| 3823 | 노짱님 모습 여사님과 노래 하시는 모습입니다 (6) | 마음짱 | 2009.06.10 |
| 3822 | 노무현대통령님 지지자들만 보세요. (7) | interOK | 2009.06.10 |
| 3821 | 노대통령님의 손이 그립습니다. (5) | 가락주민 | 2009.06.10 |
| 3820 | 대구지역 교수 시국선언과 어느교수의 홈에 올려진글... (3) | 바람꽃과 오렌지 | 2009.06.10 |
| 3819 | 6월7일 봉화는.... (3) | 미친개구리 | 2009.06.10 |
| 3818 | 못봤던 사진이 있어서 올려봅니다. (23) | 긍정용화 | 2009.06.10 |
| 3817 | 현충일날 봉하에 다녀왔습니다... (4) | 태엽장치 | 2009.06.10 |
| 3816 | 봉하마을에 다시 다녀왔습니다. (9) | 소금눈물 | 2009.0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