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차타고 지날 때 보니 예쁜 아줌마가 졸고 있었는데 주차하고 오니 생글거리면서 뻥튀기를 권합니다.
밀쌀, 옥수수, 쌀, 보리, 오디를 섞어 만들었기 때문에 맛이 있다고 합니다.
진짜 맛이 있었습니다. 사진 찍어도 되느냐고 물었더니 기분 좋게 허락해 줍니다.
사진 찍는 것도 즐겁고 이야기 나누는 일도 즐겁고 뻥튀기도 맛있었습니다.
맛있는 뻥튀기도 나누어 주지만 행복도 나누어 주는 아름다운 부부였습니다.
부안 곰소에 가시거든 이 부부를 한번 만나보세요.
행복이 두 배가 될 것입니다.
2009.10.11 부안 곰소
![]() |
![]() |
![]() |
![]() |
|---|---|---|---|
| 3827 | 봉하에 가면 항상 계실것만 같은 노무현전대통령님~(봉하사진관에서) (3) | 슈퍼맨3 | 2009.06.10 |
| 3826 | 6월 10일 서울광장과 덕수궁 대한문의 모습...('⌒') (4) | 멋 | 2009.06.10 |
| 3825 | 노짱님의유산 (5) | 국화꽃한다발 | 2009.06.10 |
| 3824 | 언론의 '眞' 목소리 한마당... ┏(^^)┛ (1) | 멋 | 2009.06.10 |
| 3823 | 노짱님 모습 여사님과 노래 하시는 모습입니다 (6) | 마음짱 | 2009.06.10 |
| 3822 | 노무현대통령님 지지자들만 보세요. (7) | interOK | 2009.06.10 |
| 3821 | 노대통령님의 손이 그립습니다. (5) | 가락주민 | 2009.06.10 |
| 3820 | 대구지역 교수 시국선언과 어느교수의 홈에 올려진글... (3) | 바람꽃과 오렌지 | 2009.06.10 |
| 3819 | 6월7일 봉화는.... (3) | 미친개구리 | 2009.06.10 |
| 3818 | 못봤던 사진이 있어서 올려봅니다. (23) | 긍정용화 | 2009.06.10 |
| 3817 | 현충일날 봉하에 다녀왔습니다... (4) | 태엽장치 | 2009.06.10 |
| 3816 | 봉하마을에 다시 다녀왔습니다. (9) | 소금눈물 | 2009.0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