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공교롭게도 날짜가 유세 마지막 주말과 겹칩니다.
24, 25일. 선거를 코 앞에 앞 둔 싯점에서 봉하자봉이냐?
박빙의 막바지 유세전에서 노무현을 살려내는 자원봉사냐?
다만 양산 뿐이겠습니까?
서울, 경기, 충북, 강원, 경남.
그 가장 중요한 마지막 주말이 24, 25일입니다.
나는 이명박이 싫다?
노무현 대통령 서거의 복수를 무엇으로 표출을 할까요?
하다못해 한나라당은 당선시키지 말아야 되지 않겠습니까?
우리가 열심히 달려들어 5곳 모두 한나라당을 낙선시켰다?
그때야 말을 할 것입니다.
보아라! 노무현 대통령 서거가 몰고온 민심을...
반대의 경우가 나타났을 경우의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메스컴은 이렇게 떠들 것입니다.
봐라! 세월이 지나면 잊어버리잖아(???)
봐라! 반짝 조문행렬이 봉하로 몰렸잖아(???)
봐라! 냄비국민들 무섭게 볼 것 하나도 없어(???)
노무현 대통령 서거 후 바로 맞는 확인 선거!
이 모든 책임은 우리 모두의 몫이고 두고두고 걸림돌이 될 것입니다.
* 줄임말은 쓰일 때 쓰여져야 아름답습니다.
자봉?은 자원봉사로
사사세?는 사람세상으로
![]() |
![]() |
![]() |
![]() |
|---|---|---|---|
| 3827 | 봉하에 가면 항상 계실것만 같은 노무현전대통령님~(봉하사진관에서) (3) | 슈퍼맨3 | 2009.06.10 |
| 3826 | 6월 10일 서울광장과 덕수궁 대한문의 모습...('⌒') (4) | 멋 | 2009.06.10 |
| 3825 | 노짱님의유산 (5) | 국화꽃한다발 | 2009.06.10 |
| 3824 | 언론의 '眞' 목소리 한마당... ┏(^^)┛ (1) | 멋 | 2009.06.10 |
| 3823 | 노짱님 모습 여사님과 노래 하시는 모습입니다 (6) | 마음짱 | 2009.06.10 |
| 3822 | 노무현대통령님 지지자들만 보세요. (7) | interOK | 2009.06.10 |
| 3821 | 노대통령님의 손이 그립습니다. (5) | 가락주민 | 2009.06.10 |
| 3820 | 대구지역 교수 시국선언과 어느교수의 홈에 올려진글... (3) | 바람꽃과 오렌지 | 2009.06.10 |
| 3819 | 6월7일 봉화는.... (3) | 미친개구리 | 2009.06.10 |
| 3818 | 못봤던 사진이 있어서 올려봅니다. (23) | 긍정용화 | 2009.06.10 |
| 3817 | 현충일날 봉하에 다녀왔습니다... (4) | 태엽장치 | 2009.06.10 |
| 3816 | 봉하마을에 다시 다녀왔습니다. (9) | 소금눈물 | 2009.0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