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대 한 민 국
조회 1,090추천 172009.10.22
오늘로서 안중근 의사 하얼빈 의거 100주년 시민 음악회 홍보를 마감합니다.
그동안 관련 글을 보시고 성원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드디어 오늘 감격의 날을 맞이합니다.
지하에 계신 독립투사분들과 안중근 의사께서 매우 기뻐 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오늘 밤 7시부터 역사를 새로 쓰는 안중근 의사 하얼빈 의거 100주년
시민음악회가 드디어 서울광장에서 개최됩니다.
그동안 안중근의사 행사를 대부분 친일파들이 주도를 해왔는데
안중근 의사 하얼빈의거 100주년을 맞아 그 역사적인 순간을 친일파들의 손에 넘길 수 없어
많은 시민들이 갖은 고생을 해가며 진행해 왔는데 드디어 오늘 밤 그 역사적인 순간을
맞이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참여를 다시 한번 부탁합니다.
과거를 잊은 민족은 미래도 없다 !!
무대 뒤에 걸릴 개인 및 단체 후원자 명단 대형 가림막입니다.
후원해 주신분들은 꼭 오늘 오셔서 확인해보세요 !!
프로그램순서입니다
여기서는 소개되지 않았지만.대중 가수분들도 참여합니다.
안중근 의사 기념사업회를 돕고 행사비 마련을 위해 후원 티켓을 발매합니다.
입장은 무료이며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티켓 배포는 10월 6일부터 시작되었고 .각 장 당 일만 원이며 후원을
위해 입금하신 분께는 안중근 의사 자서전을 보내 드리며 당일 현장에서
후원 티켓을 보여주셔도 교환해 드립니다.
예금주 :안중근의사 추모음악제
계좌번호 :기업은행 038-102327-01-016
문의전화:김창건 010-****-4276
음악회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행사준비를 위해 후원을 아끼신 시민들과 행사진행을 위해 지금도 애를 쓰고 계시는 모든 시민들께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이 행사를 시작으로 모든 독립인사 행사는 이제부터 시민들이 주체가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안중근 의사 하얼빈 의거 100주년 시민음악회는 역사를 바로 세우는 한 장이 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시민 여러분 오늘 밤 7시 서울 광장에서 뵙겠습니다.
과거를 잊은 민족은 미래도 없다 !!!
★안중근 의사 의거 100주년 기념 시민 음악카페: http://cafe.daum.net/Annmusic
*일시 10월22일 목요일 밤 7시~서울 광장.
아래 추천 부탁 합니다.
![]() |
![]() |
![]() |
![]() |
|---|---|---|---|
| 3827 | 봉하에 가면 항상 계실것만 같은 노무현전대통령님~(봉하사진관에서) (3) | 슈퍼맨3 | 2009.06.10 |
| 3826 | 6월 10일 서울광장과 덕수궁 대한문의 모습...('⌒') (4) | 멋 | 2009.06.10 |
| 3825 | 노짱님의유산 (5) | 국화꽃한다발 | 2009.06.10 |
| 3824 | 언론의 '眞' 목소리 한마당... ┏(^^)┛ (1) | 멋 | 2009.06.10 |
| 3823 | 노짱님 모습 여사님과 노래 하시는 모습입니다 (6) | 마음짱 | 2009.06.10 |
| 3822 | 노무현대통령님 지지자들만 보세요. (7) | interOK | 2009.06.10 |
| 3821 | 노대통령님의 손이 그립습니다. (5) | 가락주민 | 2009.06.10 |
| 3820 | 대구지역 교수 시국선언과 어느교수의 홈에 올려진글... (3) | 바람꽃과 오렌지 | 2009.06.10 |
| 3819 | 6월7일 봉화는.... (3) | 미친개구리 | 2009.06.10 |
| 3818 | 못봤던 사진이 있어서 올려봅니다. (23) | 긍정용화 | 2009.06.10 |
| 3817 | 현충일날 봉하에 다녀왔습니다... (4) | 태엽장치 | 2009.06.10 |
| 3816 | 봉하마을에 다시 다녀왔습니다. (9) | 소금눈물 | 2009.0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