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어제 예고한 것처럼 화포천을 지나서 봉하마을에 도착하였습니다. 걷기에는 코리아드림(차루)님이 동행하셨습니다. 첫번째 사진은 봉하가 아니고, 저희 집 앞에서 찍은 가을입니다.
중간에 흰꽃은 하얀민들레입니다. 복권을 사신다는 분이 계셨는데 부디 당첨되시기를...
오늘은 생태연못에 주변의 잡초를 제거하였습니다. 오전 작업은 보미니&성우, 코리아드림(차루), 개성만점님과 함께 하였습니다. 오후에는 개성만점님은 동발이님에게 잠시 임대(?)하고, 토르, 네임펜, 빈첸시아(소심줄)님을 새로 영입하였습니다. 예정보다 늦었지만 오후에는 100여분의 시민광장님들도 함께하셨습니다. 농군님에게 할당받은 과업이 부담 될 때마다 저희가 서로에게 한 위로의 말이 "시민광장 분들만 오시면..."이었답니다.![]()
중간에 건물은 거의 완성된 방앗간의 모습이고, 견공은 예전에 반순이라고 불리었던 그 강아지입니다. 그 다음 사진에 계시는 분이 아빠인 반디님이시겠죠? ![]()
시민광장 분들과 저녁을 함께하고 싶었으나 기차시간 때문에 먼저 출발한 것은 못내 아쉽습니다. 참 저는 오늘 자봉 일당으로 <가을에 나온 냉이>를 챙겨왔습니다. 당연히 내일 아침은 냉이국일 겁니다.
오늘도 고개를 들어 하늘을 보셨기를 바라며, 편안한 휴식을 기원합니다.
![]() |
![]() |
![]() |
![]() |
|---|---|---|---|
| 3827 | 봉하에 가면 항상 계실것만 같은 노무현전대통령님~(봉하사진관에서) (3) | 슈퍼맨3 | 2009.06.10 |
| 3826 | 6월 10일 서울광장과 덕수궁 대한문의 모습...('⌒') (4) | 멋 | 2009.06.10 |
| 3825 | 노짱님의유산 (5) | 국화꽃한다발 | 2009.06.10 |
| 3824 | 언론의 '眞' 목소리 한마당... ┏(^^)┛ (1) | 멋 | 2009.06.10 |
| 3823 | 노짱님 모습 여사님과 노래 하시는 모습입니다 (6) | 마음짱 | 2009.06.10 |
| 3822 | 노무현대통령님 지지자들만 보세요. (7) | interOK | 2009.06.10 |
| 3821 | 노대통령님의 손이 그립습니다. (5) | 가락주민 | 2009.06.10 |
| 3820 | 대구지역 교수 시국선언과 어느교수의 홈에 올려진글... (3) | 바람꽃과 오렌지 | 2009.06.10 |
| 3819 | 6월7일 봉화는.... (3) | 미친개구리 | 2009.06.10 |
| 3818 | 못봤던 사진이 있어서 올려봅니다. (23) | 긍정용화 | 2009.06.10 |
| 3817 | 현충일날 봉하에 다녀왔습니다... (4) | 태엽장치 | 2009.06.10 |
| 3816 | 봉하마을에 다시 다녀왔습니다. (9) | 소금눈물 | 2009.0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