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무현이냐? 이명박이냐?
양산 선거.
이곳의 선거는 여느 선거와는 다르기 때문입니다.
토요일 밤 늦게,
양산에서 봉하로 자원봉사자들과 넘어왔습니다.
대통령 묘소를 참배하며 마음을 새롭게 다졌습니다.
둘러 볼 틈도 없이 곧장 양산 선거판으로 향했습니다.
자원봉사단들의 옷도 노랗고,
우리를 응원하듯 택시도 노랗고,
양산 시내의 간판들도 온통 노랗고...
양산이 온통 노란 빛깔로 샛노랗게 물들수록,
한나라당은 누렇게 누렇게 죽어가고 있었습니다.
![]() |
![]() |
![]() |
![]() |
|---|---|---|---|
| 3827 | 봉하에 가면 항상 계실것만 같은 노무현전대통령님~(봉하사진관에서) (3) | 슈퍼맨3 | 2009.06.10 |
| 3826 | 6월 10일 서울광장과 덕수궁 대한문의 모습...('⌒') (4) | 멋 | 2009.06.10 |
| 3825 | 노짱님의유산 (5) | 국화꽃한다발 | 2009.06.10 |
| 3824 | 언론의 '眞' 목소리 한마당... ┏(^^)┛ (1) | 멋 | 2009.06.10 |
| 3823 | 노짱님 모습 여사님과 노래 하시는 모습입니다 (6) | 마음짱 | 2009.06.10 |
| 3822 | 노무현대통령님 지지자들만 보세요. (7) | interOK | 2009.06.10 |
| 3821 | 노대통령님의 손이 그립습니다. (5) | 가락주민 | 2009.06.10 |
| 3820 | 대구지역 교수 시국선언과 어느교수의 홈에 올려진글... (3) | 바람꽃과 오렌지 | 2009.06.10 |
| 3819 | 6월7일 봉화는.... (3) | 미친개구리 | 2009.06.10 |
| 3818 | 못봤던 사진이 있어서 올려봅니다. (23) | 긍정용화 | 2009.06.10 |
| 3817 | 현충일날 봉하에 다녀왔습니다... (4) | 태엽장치 | 2009.06.10 |
| 3816 | 봉하마을에 다시 다녀왔습니다. (9) | 소금눈물 | 2009.0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