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대구 팔공산 갓바위가 소원 하나는 꼭 들어준다고 하는군요
그 때문에 간절함이 있는 많은 분들이 갓바위를 찾아 기도하는데
특히 수능 철이 되면 많은 부모님들이 갓바위를 찾아와 발 디딜 틈도 없이 그야말로
인산인해를 이룬다고 합니다.
이런 좋은 기회를 민주시민들이 무의미하게 흘려보내면 안 되겠지요
그래서 대구 경북 아고라에서 팔공산 집중 촛불 문화제를 개최합니다.
우리의 소원은 하나 M,B OUT.입니다
11월14일 토요일 대구 경북 아고라에서 주최하는 팔공산 집중문화제에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다 같이 하나의 소원을 빈다면
꼭 소원성취 되리라 생각하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아래는 작년 팔공산 갓바위 집중 촛불문화제 모습입니다.
이날도 많은 시민들이 찾아와 인산인해를 이루었고 문화제는
대 성황리에 끝맞췄습니다.올해도 대박 예감입니다.
대구경북아고라는 진실을 알리는 시민 활동도 겸하고 있는데
전국 최대규모인원이 활동하고 있죠 ^^
추운 겨울날에도 쉬지 않고 진실을 알리는 시민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구 경북아고라 그 활약상입니다.
아래는 매니아님이 진알시 자게방에 올린 글입니다.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사랑하고 지키고자 하는 분들 막 고마 모이소~~
우리도 그 갓바위의 능력을 믿어볼까요??소원을 말해봐요 ~~
참석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대신 소원을 빌어 줄때니
소원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
그리고 팔공산 촛불문화제에서 우리가 우리가 뭐 하고 놀건 지 갈켜줄까 예??
이날 행사는 일단은 등산객들이랑 바람개비랑 문패도 만들고,,,,,,,,,
풍선도 터드리고,,,,,,,,,미모의 여성들이 북 치고 장구 치는 풍물놀이도 있고,
가수가 노래도 한다고 합니다.
(가수가 누군지 몹시 궁금합니다. 저희는 아마추어는 섭외 안 합니다.ㅋㅋㅋ)
상모 놀이도 하고..........댄스댄스
(살사인가 뭔가 추는데 복장도 갖추고 춘다고 하는 소문이..
남자분들 기대하시라~~~ㅋㅋㅋ)
쉿!! 여까정...........궁금하시는 분들은 14일 토요일 팔공산 만디로 오이소~~
미남 미녀 촛불 항시 대기 중인 대구경북아고라^^
민주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합니다.
*후원 안티 2MB,진실을 알리는 시민
*주최 대구경북아고라
대구 경북 아고라 여장부 매니아님이 참석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소원을 대신 빌어준다고 하니 원하는 소원을 댓글로 적어주세요 ^^
*대구경북아고라 카페 http://cafe.daum.net/dgagora
![]() |
![]() |
![]() |
![]() |
|---|---|---|---|
| 3839 | [펌] 답답한 마음으로 오마이뉴스에서 퍼왔습니다. "노 전 대통령이 .. (7) | 사랑한모금 | 2009.06.11 |
| 3838 | 노무현의 죄 | chunria | 2009.06.11 |
| 3837 | 책을 읽을 수도 글을 쓸 수도 없다- 必立/▦추모영상▦ (14) | 통통씨 | 2009.06.11 |
| 3836 | ■추모 영상기록■ "책을 읽을 수도 글을 쓸 수도 없다" (12) | 必立 | 2009.06.11 |
| 3835 | 지난 1년의 추억(부제:가슴에 뭍고 뼈에 새기겠습니다.) (52) | 부산싸나이 | 2009.06.11 |
| 3834 | 2009년 6월 10일 대전입니다. | 소금눈물 | 2009.06.11 |
| 3833 | 6.10 부산시민대회 그 격렬했던 현장 (3) | Weekend | 2009.06.11 |
| 3832 | 자이툰 부대에서의 사진들...감동 ㅜㅜ (9) | 나만의세계 | 2009.06.11 |
| 3831 | 광장에 나무 심어요 (2) | 가락주민 | 2009.06.11 |
| 3830 | 가장 중요한 것을 우리는 또 잊고 사는것은 아닌지요 ?? | 대 한 민 국 | 2009.06.11 |
| 3829 | 6월10일 전북 전주 오거리광장.. (3) | 전주야생초 | 2009.06.11 |
| 3828 | 봉근이 사진이 네이버 오늘의포토에 나왔네요^^; (3) | 줌머시기 | 2009.0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