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입구에 마련된 임시분향소
문 전 실장은 축문을 통해
"노 전 대통령의 묘역이 허술하고 초라해
나무를 심고 박석을 깔아 주변을 단장코자 한다"며"
공사도중 일체의 안전사고가 없게 하고
노 전 대통령께서 이루지 못한 일들을 계승토록 보살펴 달라"고 기원했다.
한편 재단은 묘역 전체 부지에 깔 박석과
묘역 주변 조경수는 각계 인사들과 일반 시민들의 기부를 통해
조성해 나가는 국민참여 방식으로 추진할 계획
박석과 조경수에는 기부한 사람들의 이름과
추모글이 영원히 남을 수 있도록 할 예정
1개월관의 작은비석 주변 공사가 마무리되면
가림막 철거 뒤 묘역참배 가능
묘역 전체 박석 깔고 조경 등 마무리..내년 1주기 전에 완공
![]() |
![]() |
![]() |
![]() |
|---|---|---|---|
| 3839 | [펌] 답답한 마음으로 오마이뉴스에서 퍼왔습니다. "노 전 대통령이 .. (7) | 사랑한모금 | 2009.06.11 |
| 3838 | 노무현의 죄 | chunria | 2009.06.11 |
| 3837 | 책을 읽을 수도 글을 쓸 수도 없다- 必立/▦추모영상▦ (14) | 통통씨 | 2009.06.11 |
| 3836 | ■추모 영상기록■ "책을 읽을 수도 글을 쓸 수도 없다" (12) | 必立 | 2009.06.11 |
| 3835 | 지난 1년의 추억(부제:가슴에 뭍고 뼈에 새기겠습니다.) (52) | 부산싸나이 | 2009.06.11 |
| 3834 | 2009년 6월 10일 대전입니다. | 소금눈물 | 2009.06.11 |
| 3833 | 6.10 부산시민대회 그 격렬했던 현장 (3) | Weekend | 2009.06.11 |
| 3832 | 자이툰 부대에서의 사진들...감동 ㅜㅜ (9) | 나만의세계 | 2009.06.11 |
| 3831 | 광장에 나무 심어요 (2) | 가락주민 | 2009.06.11 |
| 3830 | 가장 중요한 것을 우리는 또 잊고 사는것은 아닌지요 ?? | 대 한 민 국 | 2009.06.11 |
| 3829 | 6월10일 전북 전주 오거리광장.. (3) | 전주야생초 | 2009.06.11 |
| 3828 | 봉근이 사진이 네이버 오늘의포토에 나왔네요^^; (3) | 줌머시기 | 2009.0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