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순서가 맞는건지 모르겠네요
.
.
.
제가 4~5년 전 쯤
-악양벌-
을 통해 김자윤선생님을 처음 알게 된 것 같습니다.
악양벌!
발음하기도 어려운
그러나 뭔가 지체높은 양반같은 품위를
풍기는듯한 특이한 지명이지요?
그 때는 어느 고장에 있는지 조차도 몰랐고
참 아름다운 곳이구나!
감탄을 자아내며 봤던 기억이 생생합니다.
여러분들도 악양벌의 아름다운 모습을 감상하시어요.
http://www.seoprise.com/board/list.php?table=forum5&mode=search&field=nic&s_que=김자윤
(클릭)
에 들어가셔서
맨 아래 네모안에
제목 -악양벌
를 쳐넣으시고
검색하시면
이곳에서보다 훨씬 다양한 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선생님의 다른 작품이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최참판댁에서 바라보는 악양벌이 그렇게 좋다고 하네요.
언제나 한 번 가볼 수 있으려는지.....
비발디-사계-봄-1악장
![]() |
![]() |
![]() |
![]() |
|---|---|---|---|
| 3839 | [펌] 답답한 마음으로 오마이뉴스에서 퍼왔습니다. "노 전 대통령이 .. (7) | 사랑한모금 | 2009.06.11 |
| 3838 | 노무현의 죄 | chunria | 2009.06.11 |
| 3837 | 책을 읽을 수도 글을 쓸 수도 없다- 必立/▦추모영상▦ (14) | 통통씨 | 2009.06.11 |
| 3836 | ■추모 영상기록■ "책을 읽을 수도 글을 쓸 수도 없다" (12) | 必立 | 2009.06.11 |
| 3835 | 지난 1년의 추억(부제:가슴에 뭍고 뼈에 새기겠습니다.) (52) | 부산싸나이 | 2009.06.11 |
| 3834 | 2009년 6월 10일 대전입니다. | 소금눈물 | 2009.06.11 |
| 3833 | 6.10 부산시민대회 그 격렬했던 현장 (3) | Weekend | 2009.06.11 |
| 3832 | 자이툰 부대에서의 사진들...감동 ㅜㅜ (9) | 나만의세계 | 2009.06.11 |
| 3831 | 광장에 나무 심어요 (2) | 가락주민 | 2009.06.11 |
| 3830 | 가장 중요한 것을 우리는 또 잊고 사는것은 아닌지요 ?? | 대 한 민 국 | 2009.06.11 |
| 3829 | 6월10일 전북 전주 오거리광장.. (3) | 전주야생초 | 2009.06.11 |
| 3828 | 봉근이 사진이 네이버 오늘의포토에 나왔네요^^; (3) | 줌머시기 | 2009.0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