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병원 진료 때문에 휴가를 내고 쉬었습니다.
진료가 생각보다 일찍 끝나서
(솔직히 아침 일찍까서 1번으로 진료하였음^^)
그리하여 의도적으로 계획한 '발자취를 따라서#4'를 진행하였습니다.
하늘빛 좋던 날 목적지 청남대로 향했습니다.



여기까지 이번 여행 겸 기행 겸 소풍의 전부입니다.
우리 대통령 님이 아니었다면
가능하지 못했을 이번 여행은
정말 고맙고 애틋한 마음이었습니다.
대통령 님,
고맙습니다.
제 가슴엔 늘 당신이 살아계십니다.
대한민국 역사상
가장 국민을 사랑했던 대통령 노무현 대통령 님,
늘
언제나
언제나
언제나
사랑합니다.
![]() |
![]() |
![]() |
![]() |
|---|---|---|---|
| 3839 | [펌] 답답한 마음으로 오마이뉴스에서 퍼왔습니다. "노 전 대통령이 .. (7) | 사랑한모금 | 2009.06.11 |
| 3838 | 노무현의 죄 | chunria | 2009.06.11 |
| 3837 | 책을 읽을 수도 글을 쓸 수도 없다- 必立/▦추모영상▦ (14) | 통통씨 | 2009.06.11 |
| 3836 | ■추모 영상기록■ "책을 읽을 수도 글을 쓸 수도 없다" (12) | 必立 | 2009.06.11 |
| 3835 | 지난 1년의 추억(부제:가슴에 뭍고 뼈에 새기겠습니다.) (52) | 부산싸나이 | 2009.06.11 |
| 3834 | 2009년 6월 10일 대전입니다. | 소금눈물 | 2009.06.11 |
| 3833 | 6.10 부산시민대회 그 격렬했던 현장 (3) | Weekend | 2009.06.11 |
| 3832 | 자이툰 부대에서의 사진들...감동 ㅜㅜ (9) | 나만의세계 | 2009.06.11 |
| 3831 | 광장에 나무 심어요 (2) | 가락주민 | 2009.06.11 |
| 3830 | 가장 중요한 것을 우리는 또 잊고 사는것은 아닌지요 ?? | 대 한 민 국 | 2009.06.11 |
| 3829 | 6월10일 전북 전주 오거리광장.. (3) | 전주야생초 | 2009.06.11 |
| 3828 | 봉근이 사진이 네이버 오늘의포토에 나왔네요^^; (3) | 줌머시기 | 2009.0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