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우리엄마가 대통령님 좋아해요. 사랑한대~~요.
우리엄마는요 컴퓨터앞에만 있으면 울어요.
컴퓨터에 대통령할아버지가 나오면 울어요.. 자꾸자꾸...
저도 대통령님 좋아요. 사랑해요
하늘 땅 땅 우주 억만큼 사랑해요.
그런데요 대통령 할아버지는
제가 더 좋아요~? 우리 엄마가 더 좋아요??? ~~~ (몰래본편지내용..)
하나님믿으니까 절하면 안된다는 첫째딸과 싸우다 결국 대통령님앞에 울 네식구
술도 올리고 꽃도 올리고 절도 했다요?~^^
이 편지 어떻게 대통령님이 보시냐고 묻는 따님들.
신이시여~ 어찌 저를 시험에 들게 하시나이까.....
한참 생각끝에...
음,,, 깜깜한 밤에.. 아주 깜깜한 밤에 천사들이 내려와서 편지갖고가지.
대통령님이 받아 읽어보시고는 너무 좋으셔서 환하게 미소 지어주시겠지?
대통령님도 편지 받으셔서 많이 기쁘시고 행복하실거야...
따님 왈: (못믿겠다는 듯...) 그럼 우리 오늘 집에 가지말고 밤까지 있자요!
헉~~~!
ㅠㅠ
눈에 화악~~~ 들어온 현수막 
아찔?했던 사자바위에서...
또 절하고 싶다는 첫째 딸.
우리 넷은 두분 대통령님께 고개숙이고 무릎꿇고 마음다해 기도 드렸다...
부엉이바위..
산에서 내려와 대통령님 앞에 다시 갔을 땐 술이 없었다.
많이 갈증 나셨나보다. 우리 대통령님...
연못에 뭐가 있을까...
![]() |
![]() |
![]() |
![]() |
|---|---|---|---|
| 3863 | 안경쓰신 사진입니다. (8) | 전주야생초 | 2009.06.14 |
| 3862 | 당당..... (6) | 마우스 | 2009.06.14 |
| 3861 | 2002년 여름..노풍이 한창일때.. (8) | 마우스 | 2009.06.14 |
| 3860 | 연밭에 들어 갔어요... (25) | 봉7 | 2009.06.14 |
| 3859 | ▶◀ 노무현 대통령의 타살 증거 바로보기 ▶◀ (9) | wlstla | 2009.06.14 |
| 3858 | 영원으로 살아 계실 님께 올립니다... (6월 8일) (19) | 개성만점 | 2009.06.14 |
| 3857 | 사람사는세상 홈페이지는 노무현대통령님의 추모 혹은 사랑하는 홈페이지인.. (5) | 사랑한모금 | 2009.06.14 |
| 3856 | 관리자에게 정중히 질문합니다. 회원 추천글의 기준은 무엇입니까? (16) | 사랑한모금 | 2009.06.14 |
| 3855 | [펌] 전여옥이란 사람 - 답답한 마음 (4) | 사랑한모금 | 2009.06.14 |
| 3854 | 영원히 변치않을 노쨩 각하님을 손수 그려봤습니다... (7) | 짐홀 | 2009.06.14 |
| 3853 | [蒼霞哀歌 34] 생태연못 백연(하얀 연꽃) 솎아내기 (14) | 파란노을 | 2009.06.13 |
| 3852 | 탄핵소추안 서명의원 명단 (12) | 미친개구리 | 2009.06.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