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보랏빛 천호선님을 응원합니다.

돌솥note 조회 1,008추천 152012.03.09











보랏빛 천호선!
-은평乙-에서 야권단일후보가 되어
자칭 거물이라는 이재오씨랑 한 판 붙었으면 좋겠습니다.




타칭 -MB의 아바타-이고
자칭 -4대강 전도사-라는 이재오씨 뭘 보고 巨物이래요?
거물이란 의미가 짬밥수인가?
군력에 충성인가?
아님 자신의 영달을 위해 신념을 접고 고무신 거꾸로 신은 변절인가?

하긴 박희태도 거물이고
허태열이도 거물이라더라.
즈네들끼리...

- 거물은 무슨 거물?
내가 보기엔 꼬물(古物) 같은디....

.
.
.

이 사진을 보니 무심용욱님의 근황이 궁금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887 노공이산님 오늘은 매콤한 비빔밥이 먹고 싶어요. (4) 사이다가흘린눈물 2009.06.17
3886 초보가 올리는 세번째 영상 (19) 마음 2009.06.17
3885 노무현대통령님과 40년 지기 친구의 이야기 (서프펌) (8) 안가이버 2009.06.17
3884 억수같은 비 속에서... (16) 바람꽃과 오렌지 2009.06.17
3883 호적페지법 chayong2000 2009.06.17
3882 노무현대통령님!우표 (10) 북한강 병달 2009.06.17
3881 길을 찾아서 (2) 가락주민 2009.06.17
3880 사랑으로 남아있는 사람이 있다... (1) silkroad5894 2009.06.16
3879 내 마음속의 대통령~~ (4) silkroad5894 2009.06.16
3878 노란 스카프, 2차분 발송합니다. (66) 우물지기 2009.06.16
3877 님은 내가슴속에.. (2) 藝智人 haha 2009.06.16
3876 인천 동암역 시민 분향소에서.. (4) 藝智人 haha 2009.06.16
636 page처음 페이지 631 632 633 634 635 636 637 638 639 6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