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저렇게 살고 싶었답니다

돌솥note 조회 1,242추천 172012.03.16

YouTube

문재인 이사장님과 저는 같은 해에 태어나서
같은 해에 결혼을 했습니다.
그러니까 올해 31주년이 되는거지요.

두 분 표정을 보세요.
31년을 살고 저런 표정을 갖는 부부는 박물관으로 가셔야 할 듯.
하두 희귀해서.

제가 30년 넘게 살아보니 서로 별 할 말도 없고
-소 닭 보듯- 살게되더라구요...ㅠㅠㅠ

두 분 정말 정말 부럽습니다.
행복하게 오래오래 사세요.
.
.
.

문재인후보님은 -팔불출(?)科-신 것 같습니다.
사모님 앞에 서시면 감출 수 없는 저 표정!
사랑과 재치기는 숨길 수 없다지만...
기쁘고, 행복하고, 즐거우신 것 같습니다.

아내가 혼자있으면 무서워한다고
새벽 열차라도 타고 반드시, 꼭 귀가하신다는
-애처가의 지존-이십니다.

사모님은 완전 -사랑스런 귀요미- 스타일이십니다.
그런데 육십을 바라보는 연세에 저런 표정이 나올까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887 노공이산님 오늘은 매콤한 비빔밥이 먹고 싶어요. (4) 사이다가흘린눈물 2009.06.17
3886 초보가 올리는 세번째 영상 (19) 마음 2009.06.17
3885 노무현대통령님과 40년 지기 친구의 이야기 (서프펌) (8) 안가이버 2009.06.17
3884 억수같은 비 속에서... (16) 바람꽃과 오렌지 2009.06.17
3883 호적페지법 chayong2000 2009.06.17
3882 노무현대통령님!우표 (10) 북한강 병달 2009.06.17
3881 길을 찾아서 (2) 가락주민 2009.06.17
3880 사랑으로 남아있는 사람이 있다... (1) silkroad5894 2009.06.16
3879 내 마음속의 대통령~~ (4) silkroad5894 2009.06.16
3878 노란 스카프, 2차분 발송합니다. (66) 우물지기 2009.06.16
3877 님은 내가슴속에.. (2) 藝智人 haha 2009.06.16
3876 인천 동암역 시민 분향소에서.. (4) 藝智人 haha 2009.06.16
636 page처음 페이지 631 632 633 634 635 636 637 638 639 6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