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봉하에서 만나면 정겹습니다.

Martyrnote 조회 1,882추천 222012.03.18



























    보미니성우님과 파란노을님 봉하에 환상의 복식조 같습니다. "뒷 모습도 아름답네요" ㅎㅎ

    노무현재단 스티커가 붙어 있는 팔순 어르신의 휠체어에 한참동안 시선을 떼지 못했습니다^^*

   초등학교 1학년 아이가 두손모아 대통령님께 참배하는 모습에 눈시울이 뜨거워 집니다.

   진영에 사는 4살 꼬마아이 제 단골손님인데 미소가 넘 귀엽죠~~~^&^

   정토원 강아지 한마리는 봄이 되서인지 졸고 있고~~~ "오늘 낮에는 무척 따스했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887 노공이산님 오늘은 매콤한 비빔밥이 먹고 싶어요. (4) 사이다가흘린눈물 2009.06.17
3886 초보가 올리는 세번째 영상 (19) 마음 2009.06.17
3885 노무현대통령님과 40년 지기 친구의 이야기 (서프펌) (8) 안가이버 2009.06.17
3884 억수같은 비 속에서... (16) 바람꽃과 오렌지 2009.06.17
3883 호적페지법 chayong2000 2009.06.17
3882 노무현대통령님!우표 (10) 북한강 병달 2009.06.17
3881 길을 찾아서 (2) 가락주민 2009.06.17
3880 사랑으로 남아있는 사람이 있다... (1) silkroad5894 2009.06.16
3879 내 마음속의 대통령~~ (4) silkroad5894 2009.06.16
3878 노란 스카프, 2차분 발송합니다. (66) 우물지기 2009.06.16
3877 님은 내가슴속에.. (2) 藝智人 haha 2009.06.16
3876 인천 동암역 시민 분향소에서.. (4) 藝智人 haha 2009.06.16
636 page처음 페이지 631 632 633 634 635 636 637 638 639 6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