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가는 곳마다 레파토리가 같다는 소문이 있던데...
-무조건-이라고...
들어는 보셨는지요?
.
.
.
바
람
이
없
어
도
좋
아
.
.
.
우
리
가
바
람
이
되
는
거
야
!!!
.
.
.
.
.
.
그러나 바람은 이미 불고 있지요?
아마도 颱風이 될겁니다.
토네이도가 불어
구태스런 -정치모리배-들을
저 안드로메다로 싹 쓸어버렸으면...
두 분 선거운동을 빙자(?)하여
데이트하시는 거 맞지요?
사진은 -봉7-님의 작품인 거 다 아시지요?
항상 제 것처럼 씁니다.
![]() |
![]() |
![]() |
![]() |
|---|---|---|---|
| 3887 | 노공이산님 오늘은 매콤한 비빔밥이 먹고 싶어요. (4) | 사이다가흘린눈물 | 2009.06.17 |
| 3886 | 초보가 올리는 세번째 영상 (19) | 마음 | 2009.06.17 |
| 3885 | 노무현대통령님과 40년 지기 친구의 이야기 (서프펌) (8) | 안가이버 | 2009.06.17 |
| 3884 | 억수같은 비 속에서... (16) | 바람꽃과 오렌지 | 2009.06.17 |
| 3883 | 호적페지법 | chayong2000 | 2009.06.17 |
| 3882 | 노무현대통령님!우표 (10) | 북한강 병달 | 2009.06.17 |
| 3881 | 길을 찾아서 (2) | 가락주민 | 2009.06.17 |
| 3880 | 사랑으로 남아있는 사람이 있다... (1) | silkroad5894 | 2009.06.16 |
| 3879 | 내 마음속의 대통령~~ (4) | silkroad5894 | 2009.06.16 |
| 3878 | 노란 스카프, 2차분 발송합니다. (66) | 우물지기 | 2009.06.16 |
| 3877 | 님은 내가슴속에.. (2) | 藝智人 haha | 2009.06.16 |
| 3876 | 인천 동암역 시민 분향소에서.. (4) | 藝智人 haha | 2009.06.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