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먼저 무척 죄송합니다.
개인 적인 글을 올리는 것같아 약간 마음이 무겁지만.. 그래도 다른 길이 없어 올립니다.
홈피 제목처럼 <사람사는 세상> 인지라..이것또한 <사람사는세상> 중 하나라 생각하고^^,,
어.. 이 곳을 통해 알게 된 킹사오정님께..
킹사오정님께서 언젠가 홈피를 만들어보았다고 하시는 글을 올리신적이 있어
남편이 홈피제작 관련 일도 하는지라 홈피가 얼만큼 잘 만들어졌나 하고 들어갔다가
나름 특색있는 구성에 댓글을 달아드렸었지요.
이후 사오정님께서 얼마전 녹차를 보내주셨답니다.
와아...
은은하게 입안가득 퍼져가는 녹차 맛이 .....
물의 온도를 잘 맞춰야 더욱 맛있는 녹차가 되지요?
킹사오정님 덕분에 아주 멋진 녹차 맛을 즐기게 되었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사오정님. 사업 번창하세요.
노짱님 사저 뒤 장군차밭의 장군차들도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을까요?
그 장군차 맛도 나중에 꼭 맛 볼 날이 오겠지요?
노짱님의 유기농 오리쌀처럼~ 훌륭한 장군차가 되기를~~!!
![]() |
![]() |
![]() |
![]() |
|---|---|---|---|
| 3911 | 오늘 추모콘서트, 감동적인 준비 모습입니다 (펌) (13) | 자연과 사람 | 2009.06.21 |
| 3910 | 미국 LA & 오렌지 카운티 연합 노무현 대통령님 추모마당... (9) | 콩깍쥐 | 2009.06.21 |
| 3909 | 만평가 최대순씨께 마음을 담아 (1) | 파란노을 | 2009.06.21 |
| 3908 | 욕설만평 [이명박 죽일넘, 개새끼], 명예훼손 죄?. (12) | chunria | 2009.06.20 |
| 3907 | [蒼霞哀歌 35] 장군차를 위해 노공이산님이 비를 보내주셨습니다. (14) | 파란노을 | 2009.06.20 |
| 3906 | 네번째 영상, 바보 노무현 바다에 날다 (9) | 마음 | 2009.06.20 |
| 3905 | 장례기간 봉하의 최고걸작사진 아고라 대박. (6) | chunria | 2009.06.20 |
| 3904 | 발자취를 따라서-보령 무창포 (5) | 더비구름 | 2009.06.20 |
| 3903 | ........추모공연 성공회대 오시는방법 .......... | 자연과 사람 | 2009.06.20 |
| 3902 | 노 대통령 추모 공연 | aks | 2009.06.20 |
| 3901 | 이명박의 쌍욕 "미쳤나 저게" (16) | 해피바이러스 | 2009.06.20 |
| 3900 | 사재가 있던 날 늦은 시간 봉하가서 찍은 사진.. (7) | 피그셋 | 2009.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