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mailbone
조회 1,722추천 52009.02.19
건이의 2월 11일 모습입니다.

분위기는 뽀사시인데, 표정은 증명사진이네요~~

불만이 있는 표정인데...누구에게 무슨 말을 하고 싶은 걸까요?
밀어내기 한판을 하고나서 옷갈아 입고,

"나와 놀아주세요!!!"
노짱님...
형님의 동생으로서 도리도 있지만, 전직대통령으로서 도리도 있습니다.
아직 인생의 회한을 말할 시기도 아니신거 같고, 회고록 쓰실 때도 아니신걸로 아는데
하늘 아래 완전한 사람은 없습니다.
때로는 실수하고 때로는 넘어지고 때로는 피가 나기도 하지요.
파란만장한 대한민국의 역사에서 완전한 사람이 있겠습니까?
김수환추기경님도 완전하지는 못했지만 그 허물까지도 사람들은 사랑합니다.
노짱님도 완전하지 못한 사람중의 한 사람입니다.
그거 사람들이 마음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제 나오셔서 김수환추기경님도 뵙고 오셔야죠
그리고 지금 노짱님도 힘드시겠지만, 국민들과 노짱님을 성원하는 사람들도 그만큼 힘들어합니다.
보고싶습니다..
ON/OFF LINE에서~~~
"나와 주세요~~~"
배꼽만 보이시는 분은 이리로 -> http://blog.ohmynews.com/mailbone/
![]() |
![]() |
![]() |
![]() |
|---|---|---|---|
| 3911 | 오늘 추모콘서트, 감동적인 준비 모습입니다 (펌) (13) | 자연과 사람 | 2009.06.21 |
| 3910 | 미국 LA & 오렌지 카운티 연합 노무현 대통령님 추모마당... (9) | 콩깍쥐 | 2009.06.21 |
| 3909 | 만평가 최대순씨께 마음을 담아 (1) | 파란노을 | 2009.06.21 |
| 3908 | 욕설만평 [이명박 죽일넘, 개새끼], 명예훼손 죄?. (12) | chunria | 2009.06.20 |
| 3907 | [蒼霞哀歌 35] 장군차를 위해 노공이산님이 비를 보내주셨습니다. (14) | 파란노을 | 2009.06.20 |
| 3906 | 네번째 영상, 바보 노무현 바다에 날다 (9) | 마음 | 2009.06.20 |
| 3905 | 장례기간 봉하의 최고걸작사진 아고라 대박. (6) | chunria | 2009.06.20 |
| 3904 | 발자취를 따라서-보령 무창포 (5) | 더비구름 | 2009.06.20 |
| 3903 | ........추모공연 성공회대 오시는방법 .......... | 자연과 사람 | 2009.06.20 |
| 3902 | 노 대통령 추모 공연 | aks | 2009.06.20 |
| 3901 | 이명박의 쌍욕 "미쳤나 저게" (16) | 해피바이러스 | 2009.06.20 |
| 3900 | 사재가 있던 날 늦은 시간 봉하가서 찍은 사진.. (7) | 피그셋 | 2009.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