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html?id=79125
가로림만 보존하기 청원에 서명부탁드립니다.
저 일출의 바다에 .....조력발전소가 들어서는데요,
전력생산이 목적이 아니고요,
롯데,포스코,대우가 참여해서 갯벌을 매립해서
골프장을 짓고, 호텔을 짓기 위해서랍니다.
조력발전소는,,,,,전력생산도 미비할 뿐만아니라,
프랑스에서만 46년 전에 ,주 작은 랑스발전소 딱 한개 지었죠.
그 이후 유럽에선 아무도 짓지 않습니다.
그런데도 대기업에게 공유수면인 갯벌의 소유권을 주기 위해
농어민들의 생계 터전이며, 도회지 사람들의 신선한 생선공급원인 가로림만은
대기업의 돈벌이장으로 내어주다니요!
태안군청에서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 |
![]() |
![]() |
![]() |
|---|---|---|---|
| 3911 | 오늘 추모콘서트, 감동적인 준비 모습입니다 (펌) (13) | 자연과 사람 | 2009.06.21 |
| 3910 | 미국 LA & 오렌지 카운티 연합 노무현 대통령님 추모마당... (9) | 콩깍쥐 | 2009.06.21 |
| 3909 | 만평가 최대순씨께 마음을 담아 (1) | 파란노을 | 2009.06.21 |
| 3908 | 욕설만평 [이명박 죽일넘, 개새끼], 명예훼손 죄?. (12) | chunria | 2009.06.20 |
| 3907 | [蒼霞哀歌 35] 장군차를 위해 노공이산님이 비를 보내주셨습니다. (14) | 파란노을 | 2009.06.20 |
| 3906 | 네번째 영상, 바보 노무현 바다에 날다 (9) | 마음 | 2009.06.20 |
| 3905 | 장례기간 봉하의 최고걸작사진 아고라 대박. (6) | chunria | 2009.06.20 |
| 3904 | 발자취를 따라서-보령 무창포 (5) | 더비구름 | 2009.06.20 |
| 3903 | ........추모공연 성공회대 오시는방법 .......... | 자연과 사람 | 2009.06.20 |
| 3902 | 노 대통령 추모 공연 | aks | 2009.06.20 |
| 3901 | 이명박의 쌍욕 "미쳤나 저게" (16) | 해피바이러스 | 2009.06.20 |
| 3900 | 사재가 있던 날 늦은 시간 봉하가서 찍은 사진.. (7) | 피그셋 | 2009.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