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른 아침 본산공단에 기름 유출 사고가 있어습니다.
![]()
역 추적하고 계시는 김정호 비서관님과 승단장님
많이 심각합니다
다행이 오일펜스가 쳐저 있어서 하류쪽으론 기름 띠가 흐르지 않은듯 합니다.
멘홀 뚜꺼을 열고 안으로 ...
김해시 담당 공무원들이 오셔서 샘플링및 사고현장 조사를 하고 잇습니다.
보기에도 심하군요
기름 유출현장을 찾았습니다.
폐유 저장탱크가 관리소홀로 터져 버렸습니다.
주위 멘홀에는 아직도 폐유가 남아 있습니다
저렇게 남은 폐유는 몇날몇칠동안 계속해서 흐른다네요
사고 현장 적발후 다시 방류구 쪽으로 가봅니다.
김해시 공무원들이 흡착포로 사고 현장을 수습하고 있습니다.
아직 기름의 양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 |
![]() |
![]() |
![]() |
|---|---|---|---|
| 3911 | 오늘 추모콘서트, 감동적인 준비 모습입니다 (펌) (13) | 자연과 사람 | 2009.06.21 |
| 3910 | 미국 LA & 오렌지 카운티 연합 노무현 대통령님 추모마당... (9) | 콩깍쥐 | 2009.06.21 |
| 3909 | 만평가 최대순씨께 마음을 담아 (1) | 파란노을 | 2009.06.21 |
| 3908 | 욕설만평 [이명박 죽일넘, 개새끼], 명예훼손 죄?. (12) | chunria | 2009.06.20 |
| 3907 | [蒼霞哀歌 35] 장군차를 위해 노공이산님이 비를 보내주셨습니다. (14) | 파란노을 | 2009.06.20 |
| 3906 | 네번째 영상, 바보 노무현 바다에 날다 (9) | 마음 | 2009.06.20 |
| 3905 | 장례기간 봉하의 최고걸작사진 아고라 대박. (6) | chunria | 2009.06.20 |
| 3904 | 발자취를 따라서-보령 무창포 (5) | 더비구름 | 2009.06.20 |
| 3903 | ........추모공연 성공회대 오시는방법 .......... | 자연과 사람 | 2009.06.20 |
| 3902 | 노 대통령 추모 공연 | aks | 2009.06.20 |
| 3901 | 이명박의 쌍욕 "미쳤나 저게" (16) | 해피바이러스 | 2009.06.20 |
| 3900 | 사재가 있던 날 늦은 시간 봉하가서 찍은 사진.. (7) | 피그셋 | 2009.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