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원칙과 상식을 존중하는 사람사는 세상인지 묻고 싶으다.
기독교 쓰나미에 천리아 죽 쑴니다.
| chunria 2009.09.24 21:06 |
노란단풍 2009.09.23 14:26 요즘 새로운 재미(?)가 생겼어요. 이 게시물은 몇시간만에 삭제당할까요?~ㅎㅎ ------------------ 한 시간 지났는데 두 시간 채 못되어 삭제될꺼 같으네요. 천리아에 대반격하는 기독교인들의 대동단결 돋보입니다. 노짱 서거 전 검찰청 출두할 무렵은 기독교인들 의기양양했었죠.... 기독교 뉴라이트들이 노짱 침몰을 위해 봉하에 진을 쳤지요. 서거 후... 기독교 뉴라이트들이 노짱 죽였다는 여론 땜새 맥을 못 췄는데... 눈 꼴이 시린 천리아 절마 쫓아내라는 특명을 득세기화로 쓰나미로 밀어부치는 저 괴력? 눈에 보이네요. 천리아가 쫓겨날꺼 같습니까? |
| 푸른하늘 2009.09.24 21:22 |
| 어째서 기독교인이 천리아를 쫓아낸다고 단정을 합니까? 이 무슨 말도 안되는 논리를 펴고 있답니까? |
| 노란단풍 2009.09.24 21:41 |
| 오늘은 교복입은 사진은 안올립니까?ㅋㅋ 그럼 천리아님 기대보다 더 빨리 사라질텐데.... |
| chunria 2009.09.24 21:42 |
| 단정할 수 있습니다. 적이라 판단되면 절대 용서하지 않는 근성 줄기차게 댓글 공격해온 몇 몇 닉이 기독교 냄새를 팍팍 풍기지 않습디까? 일례로 그 와중임에도 예수천국 불신지옥을 외치는 저 분을 비롯한 무쇼궁뎅이님의 끈덕지 야유... 청포장수님의 쥐도새도 모리게 없애버리겠다는 살해협박(수사의뢰)등 등 뿐인줄 아십니까? 존재의기쁨 2009.09.12 14:23 철리아가 차라리 "예수천국 불신지옥"을 믿으면 더 좋은텐데--어쩌 겠습니까?(...) 청포장수 2009.09.20 02:51 (...)당신은 쥐도 새도 모르게(...) 청포장수 2009.09.20 03:01 (...)어느순간,어느장소에서..이것이 자연의 과보 서거 한 달 전, 노짱 침몰을 위해 한 건 하기위해 봉하에 진을 쳤던 기독교방송차량. 이제 천리아 침몰을 위해 대 반격에 나섰다. 예수교인들은 무조건 신고/반대 눌려 天理兒 축출에 앞장서야 되지 않겠습니까. |

![]() |
![]() |
![]() |
![]() |
|---|---|---|---|
| 3911 | 오늘 추모콘서트, 감동적인 준비 모습입니다 (펌) (13) | 자연과 사람 | 2009.06.21 |
| 3910 | 미국 LA & 오렌지 카운티 연합 노무현 대통령님 추모마당... (9) | 콩깍쥐 | 2009.06.21 |
| 3909 | 만평가 최대순씨께 마음을 담아 (1) | 파란노을 | 2009.06.21 |
| 3908 | 욕설만평 [이명박 죽일넘, 개새끼], 명예훼손 죄?. (12) | chunria | 2009.06.20 |
| 3907 | [蒼霞哀歌 35] 장군차를 위해 노공이산님이 비를 보내주셨습니다. (14) | 파란노을 | 2009.06.20 |
| 3906 | 네번째 영상, 바보 노무현 바다에 날다 (9) | 마음 | 2009.06.20 |
| 3905 | 장례기간 봉하의 최고걸작사진 아고라 대박. (6) | chunria | 2009.06.20 |
| 3904 | 발자취를 따라서-보령 무창포 (5) | 더비구름 | 2009.06.20 |
| 3903 | ........추모공연 성공회대 오시는방법 .......... | 자연과 사람 | 2009.06.20 |
| 3902 | 노 대통령 추모 공연 | aks | 2009.06.20 |
| 3901 | 이명박의 쌍욕 "미쳤나 저게" (16) | 해피바이러스 | 2009.06.20 |
| 3900 | 사재가 있던 날 늦은 시간 봉하가서 찍은 사진.. (7) | 피그셋 | 2009.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