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미지들은..사람사는세상(참여사쥔관/호미든)..여러분들의 것을 사용 했습니다.
[' What A Wonderful World This Would Be '- Sam Cooke]
동영상속의 배경음악에 사연이 좀 있습니다.
고향에 오신 뒷해.첫 봄..
노공이산님 꽃보러 나오시면..축제처럼..이 경쾌한 음악 사용해서
영상하나 만들어 보려고 간직하고 있던 뮤직 입니다.
이제..슬픈날도..넉달이나 지나가고 있고.
재단출범. 생각복원에..귀여운 서은양도 훌쩍 자라고..
그렇게 좋은날에 사용해도 되겠다 싶어서.. 뮤직 좋죠.경쾌하고.
영상작업은..여전히 초보의 티를 벗지 못하지만..
서은이 너무 예쁘잖아요.^^ 제 나름대로 기록으로 남기고 싶어서
시도해 보았습니다.
![]() |
![]() |
![]() |
![]() |
|---|---|---|---|
| 3911 | 오늘 추모콘서트, 감동적인 준비 모습입니다 (펌) (13) | 자연과 사람 | 2009.06.21 |
| 3910 | 미국 LA & 오렌지 카운티 연합 노무현 대통령님 추모마당... (9) | 콩깍쥐 | 2009.06.21 |
| 3909 | 만평가 최대순씨께 마음을 담아 (1) | 파란노을 | 2009.06.21 |
| 3908 | 욕설만평 [이명박 죽일넘, 개새끼], 명예훼손 죄?. (12) | chunria | 2009.06.20 |
| 3907 | [蒼霞哀歌 35] 장군차를 위해 노공이산님이 비를 보내주셨습니다. (14) | 파란노을 | 2009.06.20 |
| 3906 | 네번째 영상, 바보 노무현 바다에 날다 (9) | 마음 | 2009.06.20 |
| 3905 | 장례기간 봉하의 최고걸작사진 아고라 대박. (6) | chunria | 2009.06.20 |
| 3904 | 발자취를 따라서-보령 무창포 (5) | 더비구름 | 2009.06.20 |
| 3903 | ........추모공연 성공회대 오시는방법 .......... | 자연과 사람 | 2009.06.20 |
| 3902 | 노 대통령 추모 공연 | aks | 2009.06.20 |
| 3901 | 이명박의 쌍욕 "미쳤나 저게" (16) | 해피바이러스 | 2009.06.20 |
| 3900 | 사재가 있던 날 늦은 시간 봉하가서 찍은 사진.. (7) | 피그셋 | 2009.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