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민주 투사

모래와 바위note 조회 680추천 52009.04.23

예전엔 잘 몰랐 습니다.

그냥 사는게 사는것 이라고 생각 했습니다.

근데 이젠 조금은 알것 같습니다.

무엇이 진정한 삶인지....

만주 벌판에서 혹독한 추위에서도 굴하지 않았던 독립 투사들 지금도 이름도 없이 그냥 세월에 묻혀을 선열들.....

여러분 아세요? 그분들 겨울에 입고 있었던 옷?

삼베 옷이 랍니다.

그것 뿐 이었 겠습까?

밥은 과연 아니 한끼라도 재대로 챙겼을까요?

그런대도 그분들은 희망의 눈빛을 하고 계쎴습니다.

(독립투사 사진 참조 바랍니다)

저도 지금 희망을 꿈꿉니다.

이명박 대통령이 참회하고 바르게 서기를요.

불가능일까요?

화가 납니다.

그리고 일제 매국노들에게 독립 투사 이고 싶고 민주 투사 이고 싶습니다.

지금 생각하니 부산 동구 ***에 살때 노짱을 뵌적이 있습니다.

지금 생각하니 얼마나 영광인지요.

사랑합니다.

늘 기도 드리겠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923 다시 바람이 분다 (10) 노짱1 2009.06.23
3922 [사진] 추모 콘서트 다시 바람이 분다... (35) 봉7 2009.06.23
3921 시력회복운동 (2) 가락주민 2009.06.23
3920 딜레마 (7) 맑은 물 한잔 2009.06.22
3919 작은 비석에 미리 써 본 비문 (6) chunria 2009.06.22
3918 [추모 영상] 바보 노무현... (76) 도투 2009.06.22
3917 [호미든의 봉하時記] 지리한 장마가 시작될 모양입니다 (55) 호미든 2009.06.22
3916 장마 가락주민 2009.06.22
3915 사진으로 보는 노짱님 추모콘서트, '다시, 바람이 분다' (15) 자연과 사람 2009.06.22
3914 [동영상]추모공연 다시보기----신해철 (11) 노무현알러뷰 2009.06.22
3913 외국 언론이 보는 노무현대통령님(kstar) (10) chunria 2009.06.21
3912 노짱의 진정성.. (5) 사랑해요미안해요 2009.06.21
633 page처음 페이지 631 632 633 634 635 636 637 638 639 6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