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관한 생각

짱아네note 조회 914추천 72009.04.23

연일 가장 치졸한 방법으로 흠집을 내고
도덕적으로 발가벗겨 놓고 있는 이 상황에서
노대통령님의 자괴감은 어떨까요?

차라리 정책가지고 욕을 하면 이론적으로 싸울수도 있지만
한 국가의 원수를 했던 분에게
이것은 완전히 국가적 망신일 정도로
치사한 방법으로 매도하면서 대통령님을 그 어떤방법으로든
꼼짝을 못하게 합니다.

어떤 방법이 진정한 도움이 될까를 먼저 생각해보시고
어떻게 이끌어 나가야
현직에서 큰뜻과 명분있는 정책으로서 통치하셨던 그분에 대한
국민으로서 진정성이 있는 보답인지

도덕적으로 만신창을 만들어서 그 어떤 정의도 논 할 수없고
완전히 위리안치 시킨 것 처럼 가혹하게 당하는 대통령님께
이 홈페이지의 역할은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 정말 많은 지혜가 필요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923 다시 바람이 분다 (10) 노짱1 2009.06.23
3922 [사진] 추모 콘서트 다시 바람이 분다... (35) 봉7 2009.06.23
3921 시력회복운동 (2) 가락주민 2009.06.23
3920 딜레마 (7) 맑은 물 한잔 2009.06.22
3919 작은 비석에 미리 써 본 비문 (6) chunria 2009.06.22
3918 [추모 영상] 바보 노무현... (76) 도투 2009.06.22
3917 [호미든의 봉하時記] 지리한 장마가 시작될 모양입니다 (55) 호미든 2009.06.22
3916 장마 가락주민 2009.06.22
3915 사진으로 보는 노짱님 추모콘서트, '다시, 바람이 분다' (15) 자연과 사람 2009.06.22
3914 [동영상]추모공연 다시보기----신해철 (11) 노무현알러뷰 2009.06.22
3913 외국 언론이 보는 노무현대통령님(kstar) (10) chunria 2009.06.21
3912 노짱의 진정성.. (5) 사랑해요미안해요 2009.06.21
633 page처음 페이지 631 632 633 634 635 636 637 638 639 6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