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웅상 번개를 마치고 어머니 댁으로 가는중에 본 양산 빅3 현수막
누가 당선이 될지는 모르지만 ...........
내가 송인배후보를 위해 선거캠프에서 일한다고 송인배 후보를 지지하지는 않는다
단지 송인배 후보가 현재까지 내가 봐 온 양산출마 정치인중에서는 깨긋한 인물이기에 같이 일 할뿐이다
선거때만 되면 개나 소나 다 낙하산타고 내려오는 한나라당 텃밭인 내 고향 양산....
저마다 양산출신이라 내세우지만 진짜 양산출신은 하나도 없는 후보들이 당선뒤에 얼마나 양산을 위해
활동해줄지 의문이지만 좀더 깨끗한 정치인이 탄생되어
양산이 더 이상 깃발만 꽂으면 다 된다는 편견은 깨어지기를 바래본다.............
그리고 양산 사람들이 조금씩 조금씩 깨어나기를 간절히 바래본다..........
![]() |
![]() |
![]() |
![]() |
|---|---|---|---|
| 3947 | 노무현대통령 모습이 너무 좋아 아고라에서 옮겨왔습니다 (11) | 광화문연가 | 2009.06.28 |
| 3946 | 대한문 앞에서 진행된 아주 작은 49재 (17) | 삼사라 | 2009.06.28 |
| 3945 | [蒼霞哀歌 37] 장군차밭 자원봉사(동영상추가) (17) | 파란노을 | 2009.06.27 |
| 3944 | 오늘도 봉하에 다녀왔습니다.. (11) | 피그셋 | 2009.06.27 |
| 3943 | 오늘에서야 봉하마을에 다녀왔습니다. (20) | 더비구름 | 2009.06.27 |
| 3942 | 펌...노짱님 가족사진 (16) | 지 수 | 2009.06.27 |
| 3941 | 6월 26일 정토원에서의 노무현 대통령의 오재... (10) | 멋 | 2009.06.27 |
| 3940 | 노무현님! 2008.5. 노씨 선산에서 시제 모시고.. (2) | 사랑해요.. | 2009.06.26 |
| 3939 | 세상에 단 하나였던 사람 노무현(5齋) (9) | chunria | 2009.06.26 |
| 3938 | 사람과 사람 (16) | 가락주민 | 2009.06.26 |
| 3937 | 아직은 조심스러운.... (7) | 통통씨 | 2009.06.26 |
| 3936 | 슬픔이랑 잠깐 멈추시고 배꼽 함 잡읍시다. (19) | chunria | 2009.06.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