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30여분이 드실 저녁 메뉴는 육개장,온국민이 좋아하는 계란말이,풋마늘 오뎅볶음,봄내음이 물씬 풍기는 봄동겉절이입니다
재료 준비 끄~읏
자~~~~~이제 모두들 시작~~~~~
매번 느끼는 거지만 누구라고 할 것도 없이 각자 알아서들 척척
눈빛만 보아도 작은 손짓 하나만 보아도 상대의 맘을 척척 헤아립니다..
좀더 먼저 하지 못해 아쉬워하고 그나마 맡은 보직(?)을 빼길세라 자리 지킴 경쟁이 만만치 않습니다..ㅋㅋㅋ
그런 우리들을 바라보면 그저 고맙고 행복하기만 합니다.



















힘든 일을 하면서도
여기 저기서 큰 웃음들이 날라 다니는 유쾌하고 행복한 시간들..
서로에 대한 믿음과 배려가 있기에 가능한게 아닐까 합니다.
이제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정성껏 마음을 담아 만든 음식들이 주인을 기다립니다.



배식이 시작되었네요...
따끈한 육개장과 봄동 겉절이는 날개를 달았다눈~ㅎㅎㅎㅎ



![]()













이상 노무현재단 사랑나누미 동호회 2011년 3월 11일 다시서기센타 '사랑의 밥'나눔 활동이였습니다....^^


![]() |
![]() |
![]() |
![]() |
|---|---|---|---|
| 3947 | 노무현대통령 모습이 너무 좋아 아고라에서 옮겨왔습니다 (11) | 광화문연가 | 2009.06.28 |
| 3946 | 대한문 앞에서 진행된 아주 작은 49재 (17) | 삼사라 | 2009.06.28 |
| 3945 | [蒼霞哀歌 37] 장군차밭 자원봉사(동영상추가) (17) | 파란노을 | 2009.06.27 |
| 3944 | 오늘도 봉하에 다녀왔습니다.. (11) | 피그셋 | 2009.06.27 |
| 3943 | 오늘에서야 봉하마을에 다녀왔습니다. (20) | 더비구름 | 2009.06.27 |
| 3942 | 펌...노짱님 가족사진 (16) | 지 수 | 2009.06.27 |
| 3941 | 6월 26일 정토원에서의 노무현 대통령의 오재... (10) | 멋 | 2009.06.27 |
| 3940 | 노무현님! 2008.5. 노씨 선산에서 시제 모시고.. (2) | 사랑해요.. | 2009.06.26 |
| 3939 | 세상에 단 하나였던 사람 노무현(5齋) (9) | chunria | 2009.06.26 |
| 3938 | 사람과 사람 (16) | 가락주민 | 2009.06.26 |
| 3937 | 아직은 조심스러운.... (7) | 통통씨 | 2009.06.26 |
| 3936 | 슬픔이랑 잠깐 멈추시고 배꼽 함 잡읍시다. (19) | chunria | 2009.06.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