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늘 아침에도 확인해보니 역시 고대로 얌전히 남았습니다.
뭔 일이여~;;
비루한 제 돈은 필요없다는 거신가 ㅠㅠ
조마조마하면서 재단에 전화했습니다.
"저기..;;;; 돈이.. 그러니까..."
근데 말을 정작 제대로 꺼내기도 전에 눈물이 터져서...
뭐라고 말도 못하고 뗨뗨...전 소금..아니 제가 본명으로 했는지 닉넴..아니 그게..아니 저 후원회비..아니. 어제..
전화받으시는 여자분도.. 마음을 짐작했는지 다 들어주시더군요.
그러다가 결국 볍신같이 울며불며 눈물콧물 다 흘리고 나서야 제대로 말을 했습니다.
재단 측 말씀은 인증 시간이 좀 걸려서 일주일쯤 소요될 거라고
분명히 이름 확인했고 계좌확인 잘되어 있다고.
고맙다고..가난해서 미안하다고...
마음은 안 그런데 이것 밖에 못해서 미안하다고. 정말 미안하다고 전화기에 대고 꾸벅거렸습니다.
바보처럼, 왜 나는 재단에 대한 말만 나오면, 봉하마을에 전화만 하려고 하면 말도 제대로 못하고 눈물바람부터 하는지..ㅠㅠ
그래도 다행이네요.
이번달도 열심히 살아야겠습니다.
그런데요..
대통령님. 정말 죄송합니다.
이렇게 못난 사람이라.. 가난해서... 더 힘이 못 되어 드려서...정말 죄송합니다..
![]() |
![]() |
![]() |
![]() |
|---|---|---|---|
| 3971 | 공주에서 지난 국민장 기간 동안 레스토랑 영업을 안 한곳이 있어 소개.. (38) | 새찬 | 2009.07.03 |
| 3970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 (18) | 사랑해요미안해요 | 2009.07.02 |
| 3969 | 노짱 영국 국빈방문"영상" (21) | 사랑해요미안해요 | 2009.07.02 |
| 3968 | 꼭 기념관이 지어진다면 소박 안했으면 .. (16) | 가락주민 | 2009.07.02 |
| 3967 | 7월 첫날 저녁 봉하마을 정토원 (14) | 가락주민 | 2009.07.02 |
| 3966 | 6월 마지막 날 저녁 봉하 마을 (15) | 가락주민 | 2009.07.01 |
| 3965 | 노랑스카프 (24) | 우물지기 | 2009.07.01 |
| 3964 | 봉하마을에서 ...존경하고 사랑하는 노무현대통령님 날이 갈수록 아픔이.. (4) | 소박한 들꽃 | 2009.07.01 |
| 3963 | 남도의 숲 가꾸기와 봉하마을, 정토원. (17) | 링사이드 | 2009.06.30 |
| 3962 | ☆ 2002 월드컵 노무현후보 // 대! 한! 민! 국! (5) | 야전군 | 2009.06.30 |
| 3961 | [호미든의 봉하時記] 생태연못의 아침 풍경 (43) | 호미든 | 2009.06.30 |
| 3960 | 밑의 yain님의 글에서 사진 안보이는 걸 다시 올려봐요. 아직도 안.. (14) | 센센돌이 | 2009.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