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보미니&성우
조회 2,078추천 442009.11.07
봉하 오리쌀과 우렁이쌀입니다 이렇게 신청하신분들이 많으시더군요 쌀 받으셨나요? ㅎㅎ
오늘도 변함없이 자원봉사하시는 회원님들 이십니다 오늘은 봉하 우렁이쌀을 포장했습니다
눈에 익은 분이죠? 원더우먼님 그리고 사랑이 엄마까지... 사랑이 엄마의 손끝에 우체국실장님이 스카웃제의가 있었다는 후문까지 ㅎㅎㅎ
김해 우체국직원들이 총 출동해서 포장도 도와주시고 봉하에서 바로 배송작업을 하고 계십니다 벌써 받지는 않으셨죠? ㅎㅎㅎ
오늘 보낸 분량입니다 오전,오후에 걸쳐서 보내졌습니다 한피스에 120개 피스가 모두 몇개지요?암튼 사진보다 많습니다요~~
점심먹고 매화정(제2정자)으로 향했습니다...뭐하러 갔을까요? ㅎㅎ 오후일 하기전에 좀 자려고요 ㅋㅋ
논에서 바라본 매화정의 풍경은 또다른 멋이 있었습니다 그렇게 보이나요?
벼베기가 끝난 논을 걸어오는데 새로 돋아난 벼이삭이 초록빛을 내고 있습니다 내년농사를 위해 봉하의 겨울은 또 바쁘겠죠
잠 청하러 온 매화정에서 경치 구경에만 빠져 있어 잠은 제대로 잘 시간이 있을란가 모르겠네요
경전철 부터 고속전철까지 지나간다 어쩐다 그러는데...원더우먼에게서 온 한통의 전화내용은 집합~~~~하세요 입니다
![]() |
![]() |
![]() |
![]() |
|---|---|---|---|
| 3971 | 공주에서 지난 국민장 기간 동안 레스토랑 영업을 안 한곳이 있어 소개.. (38) | 새찬 | 2009.07.03 |
| 3970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 (18) | 사랑해요미안해요 | 2009.07.02 |
| 3969 | 노짱 영국 국빈방문"영상" (21) | 사랑해요미안해요 | 2009.07.02 |
| 3968 | 꼭 기념관이 지어진다면 소박 안했으면 .. (16) | 가락주민 | 2009.07.02 |
| 3967 | 7월 첫날 저녁 봉하마을 정토원 (14) | 가락주민 | 2009.07.02 |
| 3966 | 6월 마지막 날 저녁 봉하 마을 (15) | 가락주민 | 2009.07.01 |
| 3965 | 노랑스카프 (24) | 우물지기 | 2009.07.01 |
| 3964 | 봉하마을에서 ...존경하고 사랑하는 노무현대통령님 날이 갈수록 아픔이.. (4) | 소박한 들꽃 | 2009.07.01 |
| 3963 | 남도의 숲 가꾸기와 봉하마을, 정토원. (17) | 링사이드 | 2009.06.30 |
| 3962 | ☆ 2002 월드컵 노무현후보 // 대! 한! 민! 국! (5) | 야전군 | 2009.06.30 |
| 3961 | [호미든의 봉하時記] 생태연못의 아침 풍경 (43) | 호미든 | 2009.06.30 |
| 3960 | 밑의 yain님의 글에서 사진 안보이는 걸 다시 올려봐요. 아직도 안.. (14) | 센센돌이 | 2009.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