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봉하사진관 - 에서
제 눈에 콩깍지가 씌웠는지
우리 노짱님이 어깨를 흔들며 건들거리시며(?) 걷는 모습도 좋구요
말씀하실 때 손의 표정도 다양해서 참 좋아요.
그런데 어떤 인간들은 품위(?)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니들이 '진정한 품위'가 뭔지 알기나 혀?.......ㅉㅉㅉ
그림자라도 좋으니 한 번 뵙고 싶습니다.
시간이 나면...
방학이 되면...
봉하마을에 한 번 가야지...
어느 시간대에 가야 만나뵙고 같이 사진을 찍을 수 있을까?
새벽 일찍 갈까?
저녁 늦게 갈까?
아니면 눈에 확~~~ 들어오게 이벤트를 한번 할까?
사진을 확대해 거실에 걸어야지......
벼라별 상상을 하다가 세월만 보내고 영영 기회를 놓쳤습니다.
여러분들도 보고싶은 사람 있으면 미루지 마시고 만나세요.
후회는 항상 뒤에 오나니......!!!
.
.
.
- 부르지마 - 김목경
오늘 밤 우연히 라디오를 켤 때
당신의 목소리가 흘러나오고
잊은 줄 알았었는데 잊혀졌다 했는데
당신은 노래를 만들었네요
언젠가 둘이서 보았던 영화를
오늘은 나 혼자서 보고 있네.
그 때는 즐거웠는데 내 손을 잡았었는데
내 옆의 빈 자리는 나를 슬프게 해
부르지마, 부르지마, 옛노래를 하고픈 말이 있어도
부르지마, 부르지마, 옛사랑을 추억은 남아있잖아
언젠가 둘이서 걸었던 이 길을
오늘은 나 혼자서 걷고 있네
햇살은 눈부셨는데 우리를 비추었는데
오늘은 나 혼자 비를 맞고 가네
![]() |
![]() |
![]() |
![]() |
|---|---|---|---|
| 3971 | 공주에서 지난 국민장 기간 동안 레스토랑 영업을 안 한곳이 있어 소개.. (38) | 새찬 | 2009.07.03 |
| 3970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 (18) | 사랑해요미안해요 | 2009.07.02 |
| 3969 | 노짱 영국 국빈방문"영상" (21) | 사랑해요미안해요 | 2009.07.02 |
| 3968 | 꼭 기념관이 지어진다면 소박 안했으면 .. (16) | 가락주민 | 2009.07.02 |
| 3967 | 7월 첫날 저녁 봉하마을 정토원 (14) | 가락주민 | 2009.07.02 |
| 3966 | 6월 마지막 날 저녁 봉하 마을 (15) | 가락주민 | 2009.07.01 |
| 3965 | 노랑스카프 (24) | 우물지기 | 2009.07.01 |
| 3964 | 봉하마을에서 ...존경하고 사랑하는 노무현대통령님 날이 갈수록 아픔이.. (4) | 소박한 들꽃 | 2009.07.01 |
| 3963 | 남도의 숲 가꾸기와 봉하마을, 정토원. (17) | 링사이드 | 2009.06.30 |
| 3962 | ☆ 2002 월드컵 노무현후보 // 대! 한! 민! 국! (5) | 야전군 | 2009.06.30 |
| 3961 | [호미든의 봉하時記] 생태연못의 아침 풍경 (43) | 호미든 | 2009.06.30 |
| 3960 | 밑의 yain님의 글에서 사진 안보이는 걸 다시 올려봐요. 아직도 안.. (14) | 센센돌이 | 2009.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