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오늘 다행이도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다녀온 우리 친구들의 모습들 입니다~` 노무현 대통령 생가에서 단체컷~ 같은 사진이 여러장 있는 이유는 아이들 시선이 한번에 모아지지 않아서 입니다.
단체 컷 찍는 동안 땅만보는 딸기반 귀염둥이들~ 자갈 만지면서 던진다고 바빴답니다. ^_^ 바람이 부니 노란 바람개비들이 너무 예뻤답니다. 바람개비에서 떠날 줄 모르는 청아 천사들~ 채희언니 포즈를 따라하는 단하~ 눈이 부신지 눈을 감고 있네요.ㅋ 열심히 달린던 빈이가 힘들다고 쉬고있는 중 한컷~ 태한이와 윤민이 누나~ 햇볕이 눈부셔요~` 밖에만 나오면 즐거워 하는 태한이~ 열심히 술래 잡기를 하고 있는 규현, 승민, 우빈이~ 예서와 단하는 요즘 바늘과 실처럼 꼭 붙어 다닌답니다.
친구들이 묘역을 보는 동안 브이~ 하고 있는 우리 승민이의 센스~ ^^ 수빈이는 전경아저씨에게 두손 모아 인사를 하고 있네요. ^^ |
![]() |
![]() |
![]() |
![]() |
|---|---|---|---|
| 3971 | 공주에서 지난 국민장 기간 동안 레스토랑 영업을 안 한곳이 있어 소개.. (38) | 새찬 | 2009.07.03 |
| 3970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 (18) | 사랑해요미안해요 | 2009.07.02 |
| 3969 | 노짱 영국 국빈방문"영상" (21) | 사랑해요미안해요 | 2009.07.02 |
| 3968 | 꼭 기념관이 지어진다면 소박 안했으면 .. (16) | 가락주민 | 2009.07.02 |
| 3967 | 7월 첫날 저녁 봉하마을 정토원 (14) | 가락주민 | 2009.07.02 |
| 3966 | 6월 마지막 날 저녁 봉하 마을 (15) | 가락주민 | 2009.07.01 |
| 3965 | 노랑스카프 (24) | 우물지기 | 2009.07.01 |
| 3964 | 봉하마을에서 ...존경하고 사랑하는 노무현대통령님 날이 갈수록 아픔이.. (4) | 소박한 들꽃 | 2009.07.01 |
| 3963 | 남도의 숲 가꾸기와 봉하마을, 정토원. (17) | 링사이드 | 2009.06.30 |
| 3962 | ☆ 2002 월드컵 노무현후보 // 대! 한! 민! 국! (5) | 야전군 | 2009.06.30 |
| 3961 | [호미든의 봉하時記] 생태연못의 아침 풍경 (43) | 호미든 | 2009.06.30 |
| 3960 | 밑의 yain님의 글에서 사진 안보이는 걸 다시 올려봐요. 아직도 안.. (14) | 센센돌이 | 2009.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