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봉하사진관 - 에서
제 눈에 콩깍지가 씌웠는지
우리 노짱님이 어깨를 흔들며 건들거리시며(?) 걷는 모습도 좋구요
말씀하실 때 손의 표정도 다양해서 참 좋아요.
그런데 어떤 인간들은 품위(?)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니들이 '진정한 품위'가 뭔지 알기나 혀?.......ㅉㅉㅉ
그림자라도 좋으니 한 번 뵙고 싶습니다.
시간이 나면...
방학이 되면...
봉하마을에 한 번 가야지...
어느 시간대에 가야 만나뵙고 같이 사진을 찍을 수 있을까?
새벽 일찍 갈까?
저녁 늦게 갈까?
아니면 눈에 확~~~ 들어오게 이벤트를 한번 할까?
사진을 확대해 거실에 걸어야지......
벼라별 상상을 하다가 세월만 보내고 영영 기회를 놓쳤습니다.
여러분들도 보고싶은 사람 있으면 미루지 마시고 만나세요.
후회는 항상 뒤에 오나니......!!!
.
.
.
- 부르지마 - 김목경
오늘 밤 우연히 라디오를 켤 때
당신의 목소리가 흘러나오고
잊은 줄 알았었는데 잊혀졌다 했는데
당신은 노래를 만들었네요
언젠가 둘이서 보았던 영화를
오늘은 나 혼자서 보고 있네.
그 때는 즐거웠는데 내 손을 잡았었는데
내 옆의 빈 자리는 나를 슬프게 해
부르지마, 부르지마, 옛노래를 하고픈 말이 있어도
부르지마, 부르지마, 옛사랑을 추억은 남아있잖아
언젠가 둘이서 걸었던 이 길을
오늘은 나 혼자서 걷고 있네
햇살은 눈부셨는데 우리를 비추었는데
오늘은 나 혼자 비를 맞고 가네
![]() |
![]() |
![]() |
![]() |
|---|---|---|---|
| 4007 | [YTN 돌발영상]장관의 궁금증 (7) | 박명희 | 2009.07.08 |
| 4006 | 안장식에 미리 바친 제문 (6) | chunria | 2009.07.08 |
| 4005 | ♣♣ 참여정부 5년의 기록(4부) 내가 만난 노무현 (5) | 지 수 | 2009.07.08 |
| 4004 | 박대출의 봉하자봉(7월7일오후) (13) | 진영지기 | 2009.07.07 |
| 4003 | 박대출의 봉하자봉(7월7일) (8) | 진영지기 | 2009.07.07 |
| 4002 | 박대출의 봉하자봉(7월6일) (7) | 진영지기 | 2009.07.07 |
| 4001 | 나의 영원한 대통령..ㅠㅠ (8) | 메아리^^ | 2009.07.07 |
| 4000 | 오늘 민주공원 출근길에 본 공원명칭 변경요구 현수막. (4) | 가락주민 | 2009.07.07 |
| 3999 | 시사IN에서 발행한 노무현 대통령님 특별판 신청받습니다 !!(무료 ) (4) | 대 한 민 국 | 2009.07.07 |
| 3998 | 사진으로보는 2009. 07. 05 봉하마을!!! (5) | 오늘문득... | 2009.07.06 |
| 3997 | [호미든의 봉하時記] 솟대... (37) | 호미든 | 2009.07.06 |
| 3996 | ♣♣ 참여정부 5년 기록 (3부)..미래는 꿈으로 이루어진다 (4) | 지 수 | 2009.07.06 |